무기는 야만꺼 선변성하다 뜬 화염피해에 명품화저격 / 최대생명에 어픽붙은 2차변성입니다
나머지는 그냥 대충 되는대로 입혔고 나락은 140단이 최고 단수입니다 (문양레벨 130...)

그냥 인증글에 있는 종말 악술 세팅 따라서 한 4-5일 즐긴 후기는

종말 악술이 진짜 빵빵 터지고 황천걸음을 잘 이용하면 그렇게 물몸도 아닌거 같고 (저는 60%뎀감 특성찍음)
재밌게 즐겼습니다. 

제압먼지소돌야만(나락 150단클) / 구상번개(탑 150단 4분대클) 두 사기클래스 하다 종말 악술하면서 느낀점은

이게 진짜 보는 맛이 시원시원하고 가슴이 뻥뻥 뚫립니다
황천걸음으로 탈출하는 재미도 있고 핵앤슬래쉬에 좀 잘어울린달까. 화면을 가득 뒤엎는 종말 이펙트는 진짜 눈이 즐겁습니다. 

느린 공속 탓에 구상번개만큼 손이 바쁘거나 이런 재미는 좀 아쉽긴 했지만 뭐 높은 단수에 도전하려고 한 거는 아니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차치하고

가장 아쉬운 점이 진짜 역설적이게도 저 화면을 가득 뒤엎는 종말 이펙트와 더불어 맵을 다 덮고있는 인장 이펙트들 때문에 바닥을 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디아2 레저렉션도 스킨이용해서 자폭맨들 크게보이게하고 이런거 있었는데 디아4는 자기 스킬좀 안보이게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