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뛰어주세요입니다.

오늘은 날도 덥고 짜증도 나고 해서

시원한 러시아 스페셜을 가지고 왔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포메이션전술 , 참여도를 알려드리고

이어서 선수소개를 한 다음

영상을 올린다는것 말씀드립니다.

 

 

 

 

대망의 선수소개

 

 

 

RB
태클을 통해 뺏기보다는 몸으로 밀어 두둘겨 팬 다음 굴러가는공을 가져갑니다. 전후반 풀로 뛰어도 또 뜁니다.

 

LB
매우 빠릅니다. 쉽게 지치지도 않습니다. 슬라이딩 태클을 통해 볼을 끊어내는것은 제 팀에서 원탑입니다.
그리고 수비라인에서 공격라인까지 찔러주는 크로스가 일품입니다.

 

RCB
체형이 비대인만큼 쉽게 밀
리지 않습니다. 다만 밀리게되면 균형잡기가 어렵습니다. 키도 큰 편이라 해딩도 준수합니다. 태클은 수준급입니다.

 

LCB
키가 굉장히 큽니다. 달려들어 뺏기보다는 수비라인 뒤에서 기다리며 날아오는공을 걷어내거나 달려오는 공격수를 기절시킵니다.

 

RDM
정말 빠릅니다. 태클로 끊기보다는 공격수가 치고 달릴때 먼저 가서 공을 가로챕니다. 또한 중앙에서 공격수를 침투시키고 주는 QW패스는 하늘을 가르고 택배처럼 배달됩니다.

 

LDM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툭툭 치고 방향을 꺽는 드리블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또한 사이드포지션은 어디에 두어도 1인분이상 해주는 만능플레이어 입니다.

 

RAM
볼 간수능력이 뛰어난 선수입니다. 상대를 등지고 와리가리 움직이는 드리블이 살아있습니다. 그러나 중거리슛이 생각보다 잘 안들어갑니다.

 

LAM
미친듯이 빠릅니다 진짜 빠릅니다. 그냥 빠릅니다. 다만 골결정력이 약간 후달립니다.

 

CAM
패스플레이의 시작점이 되는 선수입니다. 짧게짧게 주고받는 QS와 공격라인까지 침투하여 마무리짓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ST
원톱에 최적화된 선수입니다. 2선과의 패스도 훌륭하고 속력도 준수합니다.
해딩도 잘 버텨주며 가장 큰 장점은 빨랫줄처럼 찌르는듯한 슈팅입니다.
또한 슛파워가 강해 그냥
'맞고 뒤저라 슛'을 쏩니다.

 

GK
잡아내는 공보다 쳐내는 공이 더 많습니다. 하지만 꽤나 안정적인 펀칭입니다. 멀리던지기 특성은 없지만 사이드 대각으로 던지는공은 꽤 멀리갑니다.

 

이상 허접한 선수소개를 마치며

영상 보시죠

 

 이상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ㄱㄱ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