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격진에 과도한 급여, 돈을 투자 하는것 보다는 밸런스 있게 팀을 맞추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선수후기]

노미 아자르 : 제가 써봤던 선수중에 드리블이 가장 좋았던 선수입니다. 양발을 활용한 크로스, 슈팅이 위협적입니다.

MOG 드록바 : 체감이 무겁습니다. 박스 안 결정력(zd, d, dd)이 좋습니다.

주공 페드로 : 몸싸움이 좋지 않습니다. 아자르보단 못하지만 뛰어난 드리블 체감, 양발이 메리트입니다.

노미 하베르츠 : 키가 크지만 몸싸움, 헤딩에서 확실한 강점은 없습니다. 속도감 있는 드리블이 인상적입니다.

주공 램파드 : 체감이 묵직한편입니다. 중거리 슈팅, 박스 안 결정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MC 루이스 : 제공권이 확실한 강점입니다. 키에비해 스피드가 빠른편이라 중원에서 인터셉트하기 용이합니다.

주공 지르코프 : 특색없는 고급여 왼발 풀백입니다. 모든 능력치가 무난한 편이고 윙어와의 몸싸움에선 밀리지 않습니다.

20NG 토모리 : 116/113의 빠른 속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성능에 비해 AI가 좋지는 않습니다. 피지컬이 아주 뛰어난편은 아닙니다.

주공 티아구 실바 : 이 선수는 역동작이 없습니다. 써본 수비수중에 가성비가 가장 좋았습니다. AI가 뛰어납니다. 키에비해 제공권이 좋습니다.

19NG 제임스 : 단점이 없는 아주 좋은 고급여 풀백입니다. 몸싸움, 스피드가 돋보입니다. 

HOT 멘디 :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골키퍼.



[후보]



MC 미로슬라프 스토흐 : 페드로와 유사한 체감, 양발 메리트.

19NG 에이브러햄 : 제공권이 강점. 무엇보다 키에 비해 체감이 매우 좋음.

MC 코바치치 : 빠릿한 체감, 활동량이 좋지만 슈팅이 아쉬움.

LH 마켈렐레 : 써봤던 선수중에 AI가 가장 뛰어난 선수. 적재적소에 미리 가있음.

HOT 캉테 : AI가 마켈렐레보다는 살짝 부족한 준수한 CDM.

챔스 에메르손 : 특색없지만 속도는 빠른편.

챔스 쿠르투아 : 라이브와 별 차이 없음




[코어 선수 스텟, 고유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