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너스 입니다.

 

K리그 구단의 공식 e스포츠 대표팀이 되어 팬들의 응원과 함성을 느껴봐!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개최 및 참가팀 모집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총 상금 1,000만원과 리그 우승 시 EACC 한국대표선발전 본선 참가권 및 900만원의 팀 운영 지원금이 주어지니,

참가를 희망하는 구단주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5/7() ~ 5/12() 23시 59분까지 참가 신청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1.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구단 대표 참가자격

1)  16세 이상 (2005 5 19일 출생자까지 신청 가능)의 본인 명의 계정 사용자만 신청 가능합니다. (가족 명의 ID 사용 불가)

2) FIFA ONLINE 4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참가할 수 없습니다.

3) 과거 e스포츠 대회에서 제재 이력이 있는 선수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이후 진행되는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의 모든 대회 일정 및 각 구단의 이벤트를 모두 소화할 수 있어야 하며, eK리그 출전 시에는 해당 구단명을 팀명으로 사용하며 유니폼을 착용해야 합니다우승팀은 2021년 12월까지 해당 대회와 연계되는 모든 EACC, FECC 대회 참가 시해당 구단 팀명과 유니폼 착용을 의무화 해야합니다.

5) 현재 별도 게임 단에 소속된 선수는 4번 항목에 대해 본인의 소속 게임 단과 협의하여 이상 없는 경우에 한해 출전할 수 있습니다.

 FIFA ONLINE 4 운영정책과 eK리그 2020 대회 규정을 위반하고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선수는

사건이 발생한 시점과 무관하게 확인 즉시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2.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구단 대표 선발전 참가 신청 방법

5/7/() ~ 5/12() 23시 59분까지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해 3 1팀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대회 안내 및 대회 규정참가신청 페이지는 5/7(오픈 예정입니다. (해당 공지사항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 참가 신청 완료 후팀원 변경은 불가능하며, FIFA ONLINE 4 일대일 문의가 아닌 eK리그 공식 e-mail을 통한 팀 해체만 가능합니다.

- eK리그 공식 email 주소 : ekleague@e-sports.or.kr

※ 참가 신청 시 한 구단만 선택하여 참가 가능합니다. (여러 구단에 중복 신청 불가)

※ 참가자 발표는 5/20(진행될 예정입니다.

 

3. eK리그 2020 구단 대표 선발전 참여자 선발 방식

1) 구단 대표 선발전은 구단 별로 각각 나뉘어 진행되며각 선발전 1위 팀은 해당 구단의 대표팀으로 선정됩니다.

2) 각각의 구단 대표 선발전은 해당 구단 신청팀 내에서 팀원의 합산 ELO 점수 상위 32개팀이 참가합니다.

(구단 별 신청 현황에 따라 각각의 구단 대표 선발전 간 참가 팀 수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모든 팀원의 5/12() 23시 59 기준의 ELO를 합산하며 ELO가 동일한 경우승리수가 높은 팀이 선발됩니다. (공식경기 시즌 5 4/29(시작 ~ 5/27(종료)

※ 각 구단 별로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구단 대표 선발전 1위 팀이 해당 구단의 대표팀으로 선정됩니다.

※ 참가 신청한 이후 구단주명을 변경할 경우 ELO 점수 확인이 불가하여참여가 불가능합니다구단주명 변경을 원하실 경우참가 신청 이전에 구단주명을 변경해주세요.

 

4.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구단 대표 선발전 대회 일정

시간/일정

5/22()

5/23()

5/24()

5/25()

5/26()

오전 11시 ~

경기 종료 시

제주포항,

강원대전

광주대구,

수원FC, 서울E

-

-

-

오후 2시 ~

경기 종료 시

안양충남

부산전남

김천부천,

경남안산

-

-

-

오후 8시 ~

경기 종료 시

-

-

전북울산

서울수원

성남인천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구단 대표 선발전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온라인 참여 관련 유의사항은 대회 규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eK리그 자주찾는 질문 Q & A

Q. 참가신청서에 배틀리카 ID 필수 입력 사항인가요?

A. 예선전(구단대표선발전) e스포츠 매치 플랫폼인 배틀리카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원활한 진행을 위해 모든 참가 팀은 대표 1인에 한하여 배틀리카 사이트에 접속회원가입을 하신 후 아이디를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Q. 예선전(구단대표선발전스쿼드 규정이 궁금합니다.

A. 예선전은 구단대표선발전을 지칭합니다본인 계정으로 총 급여 200내에서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경기에 참가하시면 됩니다다만해당 구단의 소속선수 3인을 11인에 필수적으로 포함해야 하며 소속 선수 3인은 같은 소속 클럽 선수와만 교체가 가능합니다. .

소속 선수에 대한 기준 로스터는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니 참고하여 스쿼드를 구성해주시기 바랍니다.

5/7(오픈되는 대회 안내 페이지에서 대회 규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팀 해체 후 재신청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A. 팀원이 변경되어 팀 해체 후 eK리그 구단대표선발전에 다시 참가 신청을 하는 팀 대표 구단주님께서는팀대표자 성명 옆에 (재신청문구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재신청을 한 팀 대표는 해당되지 않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