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사는 피 1남기고 불사 들어가는데

불사를 무시한다는건 광전은 그냥 우주쓰레기 되는거...

불사 들어가기전에 생존기써야됨

이래서 원툴 클래스는 하루아침에 병신되서 하면안됨

불사 하나보고 하는클래슨데 진짜 ㅈ 같이 운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