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41
조회: 993
추천: 0
광전사는 진짜 ㅈ 된거임광전사는 피 1남기고 불사 들어가는데
불사를 무시한다는건 광전은 그냥 우주쓰레기 되는거... 불사 들어가기전에 생존기써야됨 이래서 원툴 클래스는 하루아침에 병신되서 하면안됨 불사 하나보고 하는클래슨데 진짜 ㅈ 같이 운영하네
EXP
63,739
(34%)
/ 67,001
|
운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