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보니 10%상승 뭐 이런글도 있던데 딜량을 떠나 사냥쾌적함이 완전달라짐

무엇보다 사냥하면서 가방이나 거래소볼수있는게 적응안될정도로 신기한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