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39
조회: 403
추천: 0
섭초부터 요정 매크로 쓰다갑자기 안쓰니까 많이 어색한데ㅋㅋ 편의성이랑 알비노 광역만큼은 매우 만족... 일단은 단일딜이랑 몹 무빙샷 죽으면 타겟안바꾸고 이동만하는게 좀 어색한거 빼고는 대부분 만족스럽긴한데 단일딜 테스트는 이따가 우그장궁 복구받은거 옵션작이랑 세공 다하고 다시 테스트 해봐야겠음 일어나자마자 복구하고 바로 풀작업 안하고 미믹했을땐 좀 실망이였음....
EXP
13,426
(53%)
/ 13,801
|
코프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