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VS 바란카

사냥 시 어떤게 더 좋은건가요? 
힘신검입니다.
지식 악세나 장비는 하나도 없습니다.

신검은 닥 타락이라는 말도 있던데 저 두 놈 빼고 그냥 타락이 좋을까요?

형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