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명코에 부캐 명코이동으로 800 만개 달성..
근뎀 146 올힘후 인트신검 알비노3구 시간당 3200~3400 마리에서 4200 마리로 스킬하나에 엄청난 효과네요.
알비노3구 시간당 물약  1500 개 쓰고 1시간 채웟엇는데 왕뮨 보단 세라핌 배우려고 존버하길 잘한듯싶습니다.
에카는 아직 안돌려봣는데 89렙이라 알비노 그신 위주 사냥인데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저처럼 초 저스펙세 세라핌 고민하고 계신분잇으면 참고하세요.
혹시 다른사냥터나 추가적으로 궁금한거 잇으시면 댓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