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51
조회: 125
추천: 0
저도 룬 선택 질문좀 드려요.현재 7힘룬 4성룬 착용중입니다.
올힘후 인트 89 신검이구요. 컬렉은 거의 안되잇는 깡통수준인데 지금그대로 성룬이 나을지 아님 터뜨리고 지룬으로 끼는게 나을지 다른형들은 어떤룬 조합하시나요?
EXP
5,949
(87%)
/ 6,001
|
뉴비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