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7힘룬 4성룬 착용중입니다.
올힘후 인트 89 신검이구요.
컬렉은 거의 안되잇는 깡통수준인데 지금그대로 성룬이 나을지 아님 터뜨리고 지룬으로 끼는게 나을지 다른형들은 어떤룬 조합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