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39
조회: 176
추천: 0
왕뮨 !! 체감되나요?리부트 서버 100% 사냥충 초보 신검입니다.
이번에 왕뮨을 배울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스킬은 영스는 다 배웠고, 전설은 매직미러, 왕뮨만 안 배운 상태인데, 이번에 왕뮨을 구매하면 사냥 효율이 많이 좋아질까하는 고민중입니다! (명코를 아껴야 하나.. 다음 클체때 넘어가서 쓸까..) 목표는 잊섬골렘방(원활한 사냥), 기억의섬(적당한 사냥 유지) 나머지 사냥터는 왠만하게 돌아가는데, 특히 골렘방 몰리면 죽더라구요. 골렘방에서 사냥하고싶어요.. 뮨과 왕뮨 차이가 숫자로는 대략 10%정도 차이나는데. 크게 체감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신검 형님들 고귀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_^
EXP
1,439
(19%)
/ 1,601
|
빠샤샤샤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