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30 의 이동속도와 42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문어

 

 

 

 

P - 빨판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대상을 0.5초간 80% 둔화시키고 대상의 이동 명령을 중지시킵니다.

 

이 효과는 같은 적에게 6초 마다 한 번씩 발동됩니다.

 

문어의 일반 스킬을 강화시키면 패시브 또한 강화됩니다.

 

 

 

 

Q - 먹물 투척

기본지속효과 : 패시브(빨판) 가 강화됩니다 :

                     효과가 발동되면 대상에게 10 / 22 / 34 / 46 / 58 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문어가 먹물을 발사하면, 거리에 관계없이 0.5초 후 먹물이 내리꽂힙니다.

             여기에 맞은 모든 적은 2초간 이동속도가 25 / 35 / 45 / 55 / 65 %, 공격속도가 25% 감소하며 "범벅" 표식을

             얻습니다.

 

             " 범벅" 표식 : 대상이 상대 챔피언의 기본 공격과 스킬의 총 피해량를 100% (+ 0.15AP)% 더 받습니다.

 

* 마나소모 : 100 / 105 / 110 / 115 / 120

* 쿨타임 : 15 / 13 / 11 / 9 / 7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950, 범위 250

 

* 변경 : 이제 기본지속효과의 데미지가 더 좋아집니다. 대신, 레벨당 수치가 삭제됩니다.

            - 추가 피해량이 5 / 7.5 / 10 / 12.5 / 15 [+ 레벨 당 1.25] 에서 10 / 22 / 34 / 46 / 58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W - 살아있는 다리

기본지속효과 : 패시브(빨판) 가 강화됩니다 :

                     같은 적에게 다시 발동되는 쿨타임이 1 / 1.5 / 2 / 2.5 / 3 초 감소합니다.

 

사용 시 : 적 챔피언 하나에게 잘린 다리들을 내던집니다. 대상은 이후 5초간 이동속도가 20% 감소하며 공격력

             20 / 35 / 50 / 65 / 80 (+ 0.2AP) 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대상의 위치가 밝혀집니다.

             이 디버프로 대상의 공격력이 30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 마나소모 : 70

* 쿨타임 : 16 / 15 / 14 / 13 / 1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00

 

 

 

 

E - 암흑 물질 : 먹물

기본지속효과 : 패시브(빨판) 가 강화됩니다 :

                     역겨운 찌꺼기가 대상에게 남아, 둔화 지속시간을 0.1 / 0.2 / 0.3 / 0.4 / 0.5 초 늘려줍니다.

 

사용 시 : 아군 하나에게 최대 50 / 90 / 130 / 170 / 210 (+ 0.5AP) 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보호막이 걸린 아군을 적이 공격하면, 줄어든 보호막 체력 1 마다 대상에게 0.8 / 0.85 / 0.9 / 0.95 / 1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보호막은 4초간 유지됩니다.

 

             마지막으로 보호막을 깨뜨린 적은 추가로 20 / 50 / 80 / 110 / 140 (+ 0.5AP)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 마나소모 : 50 / 55 / 60 / 65 / 70

* 쿨타임 : 18 / 16 / 14 / 12 / 1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700

 

* 변경 : 반사 피해량의 계수가 삭제되는 대신, 마지막 일격을 가한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상승하였습니다.

           - 반사되는 데미지의 비율이 보호막 체력 1마다 0.8 (+ 0.01AP) 에서 0.8 / 0.85 / 0.9 / 0.95 / 1 으로 변경됨.

           - 마지막으로 보호막을 깨뜨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0 / 40 / 60 / 80 / 100 (+ 0.3AP) 에서

              20 / 50 / 80 / 110 / 140 (+ 0.5AP) 로 증가했습니다.

 

 

 

 

R - 먹물바다

먹물을 적에게 던져 120 / 200 / 280 (+ 0.4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먹물이 0.5초 후 터집니다.

먹물은 터지면서 중심 대상과 주위의 적에게 120 / 200 / 280 (+ 0.4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

 

이후 범위 내에 4초간 먹물 웅덩이가 남아, 이 위에 서있는 적의 이동속도가 10% 감소하고 침묵됩니다.

 

* 마나소모 : 100

* 쿨타임 : 110 / 95 / 8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00, 터지는 범위 250

 

 

 

 

 

                     

 

 

 

갑자기 문어가 먹고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