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비쉬, 혼혈 학살자
Anavysh, Half-blood slayer


패시브 : 용언 (Dragon language)
- 아나비쉬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아이템 및 특성에 영향을 받지 않는 대신, 어떤 방해효과 도중에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본공격이나 움직임, 소환사 주문은 방해효과에 따라 방해 받습니다.


Q: 역린 (Outrage)
- 다음 (방어막 지속횟수)동안 모든 피해를 무시하는 방어막을 시전합니다. 방해효과와 포탑 피해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방어막이 시전되고있는 동안 적이 아나비쉬를 공격하면 다음 (표식 지속시간)동안 역린의 표식이 남고 위치가 추적됩니다. 적 챔피언에게서 피해를 받는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방어막 지속횟수 : 1회*스킬레벨
표식 지속시간 : 1초*스킬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W: 추적 (Stalk)
-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하여 이동경로에 위치한 적들에게 (스킬피해)만큼 피해를 입히며 1.5초간 이동속도를 (이동속도 감소량)만큼 감소시킵니다. 표식이 남은 적을 타겟팅하는 경우 거리에 상관없이 추적할 수 있으며 대상의 뒤로 순간이동 합니다. 이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만, 재추적당한 대상은 일정 시간내에 이 스킬에 의한 피해/이동속도 감소를 받지 않습니다.

스킬피해 : (50*스킬레벨)+(0.4*물리방어력)+(0.4*마법저항력)
이동속도 감소량 : (15*스킬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초기화 시간 : 10초


E: 절멸/멸절 (Extermination/Extinction)
지속효과 : 표식이 붙은 적을 상대로 할 때, 어떻게든 피해를 입힐때마다 (체력 회복량)만큼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절멸 : 스킬피해가 모두 물리 피해로 바뀌는 대신, 기본공격이 마법 피해로 들어갑니다. 매 공격마다 대상의 현재체력의 2%만큼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물리 피해).
멸절 : 스킬피해가 모두 마법 피해로 바뀌는 대신, 기본공격이 물리 피해로 들어갑니다. 매 공격마다 대상의 잃은체력의 2%만큼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피해).

체력 회복량 : 상대 최대체력의 2%/2.5%/3%/3.5%/4%만큼


R: 용의 분노 + 공중/강습 (Dragon Rage + Air/Assault)
- 용의 분노 : 제자리에서 용으로 변하면서 주위의 적들을 기절시키고,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 아나비쉬로부터 멀어질수록 기절시간은 짧아집니다. 용 형상으로 있는 동안 비상/습격을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중 : 순간 하늘로 비상하여 맵에서 모습을 감춥니다. 최대 1.5초 지속가능.
- 강습 : 선택 위치로 하강하면서 일정 범위 적에게 표식을 새깁니다. 기존에 표식이 있을경우 에어본상태로 만들고 다시 표식을 새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0초
용의 분노 추가 체력 : 150/200/250+50*근접한 적 챔피언의 수
용의 분노 기절시간 : 최소 0.5초, 최대 1.5초
습격 에어본 시간 : 1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