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40 의 이동속도와 1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라돈

 

 

 

 

P - 방어구 관통

라돈의 무기가 적의 방어구를 갈기 찢습니다.

적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이나 스킬 피해를 입히면 라돈의 방어구 관통력이 3 / 4 / 5 / 6 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변경 : 작은 변경입니다. 이는 % 방어력 감소율과의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입니다. (계산 방식의 차이)

            - 이제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지 않고, 그 수치만큼 자신의 방어구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 수치가 2 / 2.5 / 3 / 3.5 에서 3 / 4 / 5 / 6 으로 증가합니다.

 

 

 

 

Q - 조준샷

기본지속효과 : 공격속도가 10 / 15 / 20 / 25 / 30% 증가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의 사정거리가 500 증가하고, 타격 시 이동속도가 1초간 80 / 100 / 120 / 140 / 160 만큼 상승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의 쿨타임을 초기화시킬 수 없습니다. (평타 캔슬이 불가능합니다.)

 

* 마나소모 : 없음

* 쿨타임 : 3 / 2.75 / 2.5 / 2.25 / 2

 

 

 

 

W - 신성화

다음 1.25초간 맵 상에서 사라지고 스스로 제자리에 묶입니다. 자신이 있는 위치에 라돈의 잔상이 짙게 남습니다.

잔상이 주위의 연줄과 묶이면서, 거대한 형체를 이룬 다음, 목표 대상에게 신성한 정기를 발사하여

120 / 180 / 240 / 300 / 360 (+ 1.75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동안, 또는 스킬을 시전함과 동시에 목표 대상을 정하면, 즉시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또한 이동안 라돈의 잔상이 지형 처리됩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40 / 37 / 34 / 31 / 28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750

 

* 변경 : 툴팁이 명확하지 않아서 의도한 대로 표현을 잘 못한 것 같습니다. 이 상태동안 간단히 '존야' 상태가 되는 거죠.

            - 툴팁이 명확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킬 내용을 참고하세요.

 

 

 

 

E - 뻗어나는 가시

라돈의 무기에서 가시가 뻗어나와, 다음 기본 공격에 대상에게 가시를 묻힙니다.

 

가시를 묻힐 때 40 / 70 / 100 / 130 / 160 (+ 0.3AP) (+ 0.25 추가 AD) 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4초간

12 / 16 / 20 / 24 / 28 % 늦춥니다.

 

가시는 이후 6초간 남아, 라돈이 이 때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즉시 기본 공격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킵니다. (평타 캔슬이 가능합니다.)

 

* 마나소모 : 40

* 쿨타임 : 8 / 7.5 / 7 / 6.5 / 6

 

* 변경 : 근접전에서 주요 딜링인 만큼(평E - 평평), 부담없이 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마나소모가 40 / 45 / 50 / 55 / 60 에서 고정 4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쿨타임이 10 / 9 / 8 / 7 / 6 에서 8 / 7.5 / 7 / 6.5 / 6 으로 초반부 감소했습니다.

 

 

 

 

R - 능숙한 몸놀림

라돈의 살갗이 더욱 단단해집니다.

 - 잃은 체력 1% 당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 상승합니다. 이 수치는 각각 80 / 120 / 160 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라돈이 광기에 사로잡힙니다.

 - 전투에 돌입하면 매 초당 공격력이 2 / 3 / 4 만큼 증가합니다. 이 수치는 40 / 55 / 70 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전투에서 벗어나면 3.5초 후 이 효과가 사라집니다.

 

라돈의 반응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 투사체가 자신의 주위를 지나갈 때, 근접한 정도에 따라 이동속도가 최소 10% 에서 최대 125% 까지 상승합니다.

    (더욱 근접할 수록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적용 범위는 300 - 50 사이입니다.)

 

* 기본지속효과 입니다.

 

 

 

 

 

 

 

 

 

 

 

여담입니다.

 

챔피언을 처음 구상해봤을 때, 정말 참신하다 싶은 것들을 어딘가에 저장하고 싶었습니다. 평소 눈팅만 하던 인벤 게시판

에서 팬픽/자작 챔프 공작소 를 보았고, 그때문에 인벤에 가입하게 되었죠.

 

전부터 막연히 생각해 오던 거, 아니면 할 거 없을 때, 대기열 기다릴 때, 또는 많이 생각해서 어느정도 설계가 된 것들을

글로 올린 지도 벌써 2년이 넘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깨작깨작 올려서 그런지 많이 활동했던 티는 안 나더라구요. 하지

만 이때까지 올린 게시물을 얼마 전에 모두 정독했는데, 그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허튼, 이때까지의 게시물들을 모두 정독해보니, 하나같이 다 2%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게 바로 아이콘의 부재 때문이었죠. 게시글을 올리시는 많은 분들중 몇몇 분들께선 롤의 아이콘이나, 다른 게임

에서 가져온 아이콘을 붙여 쓰시더라고요.

 

예전에.. 어떤 님이 자작 챔피언과 함께 직접 그리신 아이콘을 첨부했었던 글이 있는데요. 저도 한 번 직접 아이콘을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그게 얼마 전에 와서 더 깊어졌을까요, 만들어 보기로 결심은 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아이콘을 만들기 쉬운 프로그램이 혹시 있을까요? 찾아보았지만 아트 관련 지식은 무지에 가까워서..

그림판 밖에는 당장 생각나는 것이 없답니다 ㅋ

 

여러분들 중에 혹시 프로그램 아시는 분이 있나요? 쪽지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