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크된다는 소리도 있고 해서 그냥 어떨까 싶어 해본 생각입니다.

요즘 AP샤코가 유행하는데 라이너로써의 부족했던 박스 활용을 조금 기동성 있고 활용성있게 상향시켰고
궁극기가 조금 복잡하게 되긴 했으나 샤코의 숙련도를 한눈에 알수 있게끔, 또 더욱 많은 변수를 낼 수 있게끔
바꿔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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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암습.
샤코가 적의 뒤에서 공격하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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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속임수.
샤코가 0.5초의 지연시간이 지난후 4/4.5/5/5.5/6초간 은신상태가 된다.
은신상태중 Q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사거리 내에 원하는 곳으로 순간이동이 가능하고,
은신 후 6초 내로 공격하면 무조건 140/160/180/200/220 %의 치명타로 들어간다.
은신하는 동안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은신이 풀리지만,
유니크박스 사용시에는 은신이 풀리지 않고 박스또한 은신상태로 놓여진다.

쿨타임 = 은신 후 11초
사거리 = 기존과 동일
마나소모 = 90/80/70/6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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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깜짝상자.
기본지속효과 : 샤코가 16초마다 상자를 하나씩 저장하여 최대 3개까지 저장이 가능하다.
                 매번 상자를 깔 때 마다 0.2초의 지연시간이 있으며
                 매 4번째 상자마다 유니크박스로 바뀌게 된다.
사용시 : 샤코가 450의 거리 이내에 원하는 위치에 박스를 설치한다.
          박스는 1초 후 은신이 되고 60초간 지속되며 325의 거리에 적이 다가오면
          5초간 35/50/65/80/95 +(0.2AP)의 마법피해를 입히며
          동시에 적을 0.5/0.75/1/1.25/1.5초간 공포상태에 빠뜨려 상자의 반대방향으로 도망치게 만든다.
유니크박스 : 유니크박스는 기존 박스와 같은 피해량을 입히지만,
               적 챔피언과 적 구조물에만 발동되며 적 타워 사거리안에서는 즉시 발동되고,
               적중시효과와 아이템, 룬과 특성의 효과를 낸다.

박스 체력 = 200 / 방어력,마법저항력 = 샤코의 80%
유니크박스 체력 = 200(+레벨당 11) / 방어력,마법저항력 = 샤코의 120%

쿨타임 = 16초
사거리 = 450
마나소모 = 50/55/60/6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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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양날독.
기본지속효과 : 적 미니언이나 중립몹의 공격을 20/22.5/25/27.5/30%의 확률로 회피한다.
                 또한 적을 중독시켜 이동속도를 3초간 10/15/20/25/30% 감소시키며
                 공포상태인 적에게 사용시 상대 최대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사용시 : 샤코가 대상에게 50/90/130/170/210 (+1.0추가AD)(+1.0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적을 중독시켜 이동속도를 3초간 10/15/20/25/30% 감소시킨다.
          재사용대기시간 동안은 기본지속효과가 사라진다.

쿨타임 = 8초
사거리 = 700
마나소모 = 50/55/60/6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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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환각.
샤코가 0.5초간 사라졌다가 50의 거리 뒤에 등을 맞댄 자세로 현재 샤코의 체력과 일치하는 분신을 생성한다.
분신은 ALT+우클릭 으로 조종 할 수 있으며, 샤코의 아이템,룬,특성의 효과를 받는다.
분신은 80%의 피해량을 입히고 150%의 피해를 입게 되며,
분신은 18초간 존재하고 시간이 다 되거나 지속시간중 죽게 되면
분신주변 300거리 내의 모든 적에게 300/450/600(+1.0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0.2초간 이동속도를 80%감소시킨다.
또한, 6초의 재사용대기시간과 50의 마나를 소모하고 본체와 분신을 바꿀수있다.
(위치가 바뀌는게 아니라 분신을 그냥 본체로 바꿔버리고 기존의 본체를 분신으로 바꿔버림.)
단, 1000거리 이상으로 서로가 멀어질 경우 분신은 본체의 뒤로 강제이동된다.

쿨타임 = 100/90/80
마나소모 = 100/100/100


여기서 뭔가 수정 할 부분 있다 생각 드는거 있으면 댓글에 얘기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