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볼땐 왜곡속도 다시 조금 버프되서 조만간 다시 쓰지않을까해서 나중을 생각해 한번 끄적여봅니다.


패시브 거울환영


르블랑에게 피해를 입혔을때, 체력이 40%미만이 되기전 체력상태에서 강한일격을 입힐 경우 패시브로 인해 은신 후 일부피해가 흡수되는점을 삭제하였습니다. 패시브로인해 적을 속이는 거 또한 르블랑에게 충분한 도주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둘로 나뉜다 해도 둘다 처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이즈궁 맞았을 시 간혹 패시브보다 본체가 덜 체력이 달아있음


아씨발존나아파 : 이제 더이상 르블랑이 패시브로 인하여 은신이되는 상태에서 적 피해 일부를 흡수하지 못합니다.


왜곡


르블랑의 왜곡 투사체속도가 롤백됩니다. 다만 피해 범위량은 줄어듭니다. 르블랑은 적 타워쪽으로 압박을 할 경우 근접 챔피언인 경우 미니언을 먹다가 악의의인장 왜곡 콤보는 재빠르기 때문에 타워가 반응하기도전에 시전됩니다. 이점은 초반에 강한모습을 보이는 르블랑에게 매우 강점입니다. 그래서 피해 범위량을 다소 감소시켜 피하기 쉽게끔 해보았습니다.

씨발럼아 한번쳐봐라 : 왜곡 투사체 속도 1450 -> 1600 모방 : 왜곡 투사체 속도 1450 -> 1600

아씨발 맞은거아님? : 왜곡 피해범위량 전구간 250->225 감소 모방 : 왜곡 피해범위량 전구간 250->225 감소

25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피해범위가 원이기때문에 정말 큽니다. 사거리너프는 진심 아니라고봄 원거리한테 개뚜까맞음

 

환영사슬


간혹 사슬의 사거리가 길어 환영사슬에 걸린 적이 점멸을 사용한 경우에도 사거리가 긴덕에 끊이지 않고 속박이 되어버립니다. 더구나 이속감소 때문에 더더욱 그렇기도하고요. 이런 강점은 아깝게 점멸을 사용한 유저에게 좀더 보상을 해주고자 합니다.


아까운 내점멸 ㅠㅠ : 사슬의 사거리가 줄어듭니다.

환영사슬 사거리

900 -> 800

모방 : 환영사슬 사거리

900 -> 800


패시브 왜곡 환영사슬을 다 너프하긴 했지만 진심 사소한 너프라고 생각 합니다. 진심 르블랑이 킬을 낼 수 있는 상황을 좀더 줄였다고 보시면됩니다.


다시 버프 되서해봤는데 충분히 왜곡 속도는 적절하다고 생각되고 나중에 또 다시 사용될거 같아 밴픽에 끼지않을까 생각해 이렇게 너프하는게 좀더낫지 않을까 생각해서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