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크
소속: 아이오니아
역할군: 원거리 부역할군: 서포터
체력: 498(+80)
5초간 체력재생: 7(+0.55)
마나: 305(+48)
5초간 마나재생: 10(+0.5)
공격력: 54(+3.9)
공격속도: 0.616(+2.98%)
방어력: 23(+3.6)
마법저항력: 30(+0.5)
사거리: 575
이동속도: 325
피해유형: 혼합 기본공격: 스킬-4:6
난이도: 3 피해: 2 방어: 1 군중제어: 3 이동: 3 보조: 2

패시브: 큐어존


스킬로 적중한 대상에게 4초동안 내세적인 힘 표식이 표식되고 표식된 대상에게 자신 또는 아군 챔피언이 기본공격을 하면 레벨(1/5/9/13/17)에 따라 공격속도가 20/25/30/35/40%가 상승 되고 표식된 대상에게 자신이나 아군챔피언이 기본공격을 20번 적중하면 20번째 기본공격을 적중한 대상에서 큐어존이 생성되어 큐어존 위에 자신 또는 아군챔피언이 있으면 3초에 걸쳐 매초 35(+추가레벨당 5)(+0.25추가ad)(+0.25ap)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표식이 되어 있는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10중첩이 올라간다. (범위: 500) 치명타가 200%만큼 물리피해를 주는 대신 매회 0.4ad+현재체력의 0.02ad%만큼 물리피해를 주는 화살을 연속으로 3회 발사한다. 무한의 대검을 착용하는 경우 0.45ad+현재체력의 0.0225ad%만큼 물리피해를 준다.

Q: 바리의 사슬


소모마나: 70/75/80/85/90
재사용대기시간: 20/19/18/17/16
사거리: 700/750/800/850/900
전방에 사슬을 연결하는 화살을 발사해 가장 앞에 있는 적에게 적중하면 대상에게 10/40/70/100/130(+0.5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침묵을 건다. 화살을 적중한 지 1.5초가 지나고 Q키를 한 번 더 클릭하면 대상의 뒤로 순간이동한 후 10/40/70/100/130(+0.5ad)만큼 물리피해를 주고 자신과 대상의 경로 상에 자신과 대상 사이의 거리 만큼 밀어 낸 후 밀쳐낸 거리에 따라 0.5초~2초만큼 속박을 건다. 밀어 낼 때 지형을 넘을 수 없다. (1000을 밀어낼 때 최대시간) 사슬을 연결할 때 처음 적중할 때 거리에서 200만큼 더 멀어지면 사슬이 끊긴다

W: 폭발성 화살


소모마나: 1회당 50/45/40/35/30
재사용대기시간: 22/21/20/19/18
사거리: 360
이동거리: 310
화살을 바닥을 향해 쏴서 바닥에 파편을 튀게 하여 적중한 적에게 30/50/70/90/110(+0.3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0.5초동안 이동속도를 70%감소 시킨다. 화살을 쏜 후 자신은 쏜 방향 반대로 뒤로 밀려난다. 최초 시전 후 5초 이내로 2번 더 사용할 수 있다.

E: 파동 화살


소모마나: 45/50/55/60/65
재사용대기시간: 14/13/12/11/10
표적사거리: 400
화살 사거리: 970
대상 하나를 40/55/70/85/100(+0.4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공중에 띄운 후 파동화살을 발사하여 일직선 상에 적에게 60/90/120/150/180(+1.0추가ad)(+0.7/0.75/0.8/0.85/0.9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적 하나를 관통할 때 마다 피해량이 20%씩 감소되어 최대 50%까지 감소된다. 공중에 띄운 대상에게는 500 만큼 (최대 파동화살 사거리 끝까지) 밀처내며 공중에 뜬 대상에게는 관통 후에 피해량 감소가 없다.

R: 화살 세례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20/105/90
사거리: 600~1200
범위: 325
최초 시전시 3초동안 이동속도가 45%상승하고 다음 스킬 사용에 화살을 퍼부어 범위내에 적에게 3초동안 매초 100/175/250(+1.1추가ad)(+0.7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마우스 이동에 따라 피격범위를 옮길 수 있다. 최초시전 이동 구간에서 이동한 거리에 따라 최초 사거리가 증가하고 피격범위 이동속도가 300에서 최대 600까지 증가한다.  (1200을 이동할 때 최대) 내세적인 힘 표식이 된 적을 적중하면 대상 하나당 매초 3씩 중첩이 쌓인다. 해당스킬로 표식된 것은 중첩이 쌓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