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 추종자 -제니-

소속: 데마시아

역할군: 원거리

체력: 477.37(+83.19)

5초당 체력회복: 7.5(+0.65)

마나: 294.21(+40.17)

5초당 마나회복: 9(+0.65)

공격력: 58(+2.8)

공격속도: 0.588(+3.06%)

방어력: 25(+3.2)

마법저항력: 30

이동속도: 340

사거리: 55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 2: 8

난이도: 2 피해: 3 방어: 1 군중제어: 2 이동: 2 보조: 1

 

패시브: 허튼 수작 부리지마라!

풀숲에 있거나 장애물 너머에 있든 은신이나 위장상태든 자신의 시야 밖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스킬공격이 적중하면 무작위로 한 대상 (가장 체력이 낮은 적에게 우선)에게 200% 추가 피해를 입힌다. 패시브가 적용된 상태에서 대상을 일격으로 처치할 시 150골드를 추가로 획득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 1/6/11/16에 따라 20/18/16/14)

 

Q: 리바운드

재사용대기시간 스킬을 중단하고 16/14/12/10/8

소모마나 1회 22/24/26/28/30

사거리 950

범위 200

엔시드 볼을 일정 지점에 힘껏 내려찍어 범위내에 적에게 45/65/85/105/125(+0.7추가ad)(+0.4ap)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다시 튕겨 올라와 자신의 부근으로 떨어진다. 떨어지는 엔시드 볼을 받아내면 10초이내에 다시 재사용이 가능하며 스킬 사용 후 3번째 공격 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상은 0.75초간 공중에 뜬 후 1초간 이동속도가 30%감소된다. 엔시드 볼을 내려찍고 돌아오는 동안에 기본공격 및 스킬사용이 불가능하나 그 대신 유닛을 통과할 수 있고 이동속도가 15/18/21/24/27% 상승한다.

 

W: 위성충돌

재사용대기시간 22/20.5/19/17.5/16

소모마나 80

범위 350

이동거리 450

일정거리를 도약하고 엔시드 볼이 일정한 궤적을 그리며 2회 공전하여 궤도안에 적을 밖으로 밀어내고 2회에 걸쳐 매회 40/65/90/115/140(+0.4ap)의 마법피해를 입힌다.

 

E: 룬의 기운

재사용대기시간 1

소모마나 10

엔시드 볼에 룬의 에너지를 충전해 최대 5회 까지 룬에너지를 저장한다. 룬에너지를 저장하는 양에 따라 다음 사용하는 기본공격 또는 스킬공격의 피해량과 사거리 또는 범위가 증가한다.

기본공격: 1회 충전당 10/15/20/25/30(+0.25추가ad)의 추가물리피해를 입히고 사거리가 50씩 증가한다.

리바운드: 1회 충전당 8/12/16/20/24(+0.2추가ad)(+0.12ap)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피해범위가 25씩 증가한다.

위성충돌: 1회 충전당 첫번째 공전에 8/12/16/20/24(+0.2추가ad)(+0.12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궤도 반지름이 50씩 증가한다. 궤도의 길이가 달라져도 공전주기는 변함없다.


R: 발화성 룬 에너지

재사용대기시간 110/100/90

소모마나 100

스킬 사용후 룬의 에너지가 5회 충전된다. 이후 10초 동안 룬의 기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30%감소되고 소모마나가 2/4/6 감소된다. 룬의 에너지가 저장되면 엔시드 볼이 발화를 해 적에게 지속피해를 입히게 한다.

기본공격: 1회 충전당 3초에 걸쳐 매초 6/12/18(+0.06ap)마법피해를 입힌다. 해당 지속피해는 중첩이 불가능하고 동시간대에 가장 높은피해량만 입힌다.

리바운드: 피해범위에 3초간 불자국을 남겨 대상에게 매초 15/30/45(+0.15ap) 마법피해에 1회 중첩당 5/10/15(+0.05ap)추가피해를 입힌다. 불자국이 겹치면 겹치는 지역에서 동시간대에 가장 높은 피해량만 입힌다. 룬의 기운을 1회라도 충전해야 불자국이 생성된다.

위성충돌: 1회 충전당 2초에 걸쳐 매초 6/12/18(+0.06ap)마법피해를 입힌다. 이 피해는 다른 화염피해와 중첩이 되며 2회 공전할 때 2번 다 피해를 받으면 2배의 피해를 받을 수 있다.

 

듬직한 수호자 -프릴-

소속: 데마시아

역할군: 탱커 부역할군: 서포터

체력: 604(+88)

5초당 체력회복: 8(+0.6)

마나: 274(+38)

5초당 마나회복: 8(+0.7)

공격력: 61(+2.9)

공격속도: 0.568(+2.72%)

방어력: 28(+3.1)

마법저항력: 32.1(+1.25)

사거리: 175

이동속도: 33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6:4

난이도: 2 피해: 1 방어: 3 군중제어: 2 이동: 2 보조: 2

 

패시브- 끈질긴 랜스

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2초동안 이동속도가 15% 상승하고 공격을 하고 있는 동안 2초동안 매초 11(+추가 레벨당 3)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대상에게 입힌 지속피해량 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패시브-묵직한 주먹

클로프의 기적 스킬로 창을 던져 손에 랜스를 쥐지 않는 상태에서 주먹으로 공격하는 데 지속피해는 삭제 되었으나 레벨 1/4/8/12/16에 따라 추가 방어력의 20/25/30/35/40%만큼 기본공격력이 상승한다.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체력을 추가방어력의 12/15/18/21/24%만큼 회복하고 이동속도가 25% 상승하여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간다.

 

패시브-창공의 융합포

심판자의 엄호 스킬을 사용하면 자유롭게 이동이 불가능 해서 공격속도 1.00기준으로 3초에 한 번씩 융합포를 발사하여 대상에게 기본공격에 34(+추가 레벨당 8)(+0.5추가 마법저항력) 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적에게도 같은 피해를 입힌다. (사거리: 550, 범위: 125, 최소 재사용대기시간 1.5초)

또한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마다 34(+추가 레벨당8)(+0.5추가 마법저항력)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융합포나 스킬공격으로 적중한 적 챔피언 수에 따라 심판자의 엄호의 보호막 게이지(스킬 종료 후 자신의 체력)가 자신 최대체력의 5%씩 충전한다.

 

Q-랜스 슬래시

소모마나:60/65/70/75/80

재사용대기시간: 14/12.5/11/9.5/8

범위: 400~600

부채꼴각: 180°

전방에 랜스를 휘둘러 범위내에 적중한 적에게 55/95/135/175/215(+0.8추가 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밀어낸다.  심판자의 엄호 스킬을 사용한 상태면 범위가 증가하고 더 멀리 밀어낸다.

 

W-거한의 저지

소모마나: 50

재사용대기시간: 22/20/18/16/14

범위: 450

사용하면 4초동안 자신의 이동속도가 30% 감소되나 방어력이 20/30/40/50/60(+0.3/0.35/0.4/0.45/0.5추가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20/30/40/50/60(+0.3/0.35/0.4/0.45/0.5추가 마법저항력)만큼 상승한다. 그 동안 자신이 직접 벽을 세워 적들이 직선상으로 어떠한 경우에도 이동 할 수 없도록 차단한다. 반대로 자신 또한 상대를 벽을 두고 지나갈 수 없다.

 

E-클로프의 기적

소모마나: 70/75/80/85/90

재사용대기시간: 18/16.5/15/13.5/12

사거리: 1050

투사체 폭: 175

전방에 창을 던져 경로상에 가장 앞에 있는 적과 그 주변의 적에게 60/90/120/150/180(+0.8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동안 이동속도를 24/30/36/42/48% 감소시킨다. 창을 던지고 난 후 맨손으로 공격할 때에는 기본 공격 사거리가 50 감소 되지만 공격속도가 25/30/35/40/45% 상승한다. 떨어진 창과의 거리가 650 이내에 있으면 떨어진 창으로 빠르게 돌진하고 창을 뽑아 그 충격으로 주변의 적에게 45/70/95/120/145(+0.7추가 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창이 떨어진 상태에서 창과의 거리가 650 이내에 있는 상태에서 랜스 슬래시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하면서 창을 휘둘러 쳐서 뽑은 충격에 랜스 슬래시의 자체 피해량 만큼 추가피해를 주고 돌진한 경로상에 있는 모든 적을 밀어낸다. 창을 던지고 놓고 8초간 집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신에게 돌아간다.

 

R-심판자의 엄호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50/125/100

사거리: 850

아군 챔피언 중 대상을 지정하여 그의 몸속에 들어가 자신이 희생하여 7초동안 400/600/800+(자신의 현재체력의 30/40/50%) 만큼 피해를 볼 때 까지 대상에게 피해를 받지 않게 한다. 400/600/800의 체력 피해를 받으면 자신이 피해를 받으며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은 자신의 것으로 적용된다.

 

빛과 어둠의 조화 -소트니-
소속: 데마시아
역할군: 마법사 부역할군: 서포터
체력: 464(+83)
5초당 체력재생: 7.5(+0.4)
마나: 332(+45)
5초당 마나재생: 9(+0.5)
공격력: 53(+2.9)
공격속도: 0.602(+0.283%)
방어력: 24(+3.1)
마법저항력 30(+0.5)
이동속도: 330
사거리: 550
피해유형: 마법 기본공격: 스킬- 1:9
난이도: 3 피해: 3 방어: 1 군중제어: 3 이동: 1 보조: 2
 
패시브: 음과 양의 주기


2분을 주기로 빛과 어둠이 자기에게 침식되어 주기마다 다른 속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주기가 되어 형태가 변할 때 마다 모든 상태이상을 치유하고 기본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잃은 체력과 마나의 15/18/21/24(+0.03ap)%만큼 체력과 마나를 각각 회복하고 5초동안 이동속도가 15/20/25/30(+0.05ap)%만큼 상승하고 유닛을 넘을 수 있다. 부활시간에 주기가 다가오면 리스폰 지역에 다른 속성이 침식 된 채 바로 부활한다. 소환사의 협곡은 게임 시작 4분에 처음 모습이 변하고 그 외에 지역에서는 2분에 처음 모습이 변한다. (레벨 1/6/11/16에 따라 회복량과 이동속도 증가량 변동)
 
Q- 빛의 선지자


소모 마나: 50/55/60/65/70
재사용대기시간: 12/11.5/11/10.5/10
지정 사거리: 700
투사체 사거리: 1150
최초 시전에 주변의 아군을 지목하여 3초동안 50/80/110/140/170(+0.5ap)만큼 체력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걸어 주고 3초 이내에 스킬을 시전하여 커서가 있는 방향으로 빛의 투사체를 발사하여 경로상 가장 앞에 적중한 적에게 50/80/110/140/170(+0.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5/1.75/2/2.25/2.5초 동안 이동속도를 40%감소시킨다. 두 투사체가 한 대상에게 적중하면 이동속도를 감소하는 대신 해당 시간동안 기절시킨다.
 
Q-어둠의 사찰자


소모마나: 50/55/60/65/70
재사용대기시간: 12/11.5/11/10.5/10
지정 사거리: 700
투사체 사거리: 700
최초 시전에 지정한 적에게 75/120/165/210/255(+0.7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다음 스킬을 사용하면 지목한 적에게서 투사체를 발사하여 가장 앞에 있는 적에게 75/120/165/210/255(+0.7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처음 공격과 두 번째 공격에 적중한 적에게 1.5초동안 침묵을 걸고 그림자의 사슬을 걸어 1.5초동안 투사체에 처음 적중했던 두 대상의 거리에서 500이상 멀어 지지 않으면 두 대상에게 1.2/1.4/1.6/1.8/2초 동안 서로에게 겁에 질리게 한다. 침묵시간은 강인함에 의해 줄어들지 않는다.
 
W-절대 마주하지 마라


소모마나: 60/70/80/90/100
재사용대기시간: 12/11/10/9/8
사거리: 975
범위: 750
섬광 물질을 발사하여 지정된 지점에서 멈추고 0.3초 후 폭발하여 섬광물질에 마주 보는 적에게 80/120/160/200/240(+0.8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실명을 건다. 섬광 물질이 폭발할 때 등을 돌린 적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는다.
 
W-절대 다가서지 마라


소모마나: 60/70/80/90/100
재사용대기시간: 12/11/10/9/8
사거리: 975
범위: 225
연막 물질을 발사하여 가장 앞에 있는 적에게 오염 시켜 4초 동안 대상을 따라가서 대상과 연막 물질 내에있는 적에게 매초 20/30/40/50/60(+0.2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연막 물질에 있으면 시야가 350이내로 차단된다.
 
E-사도의 호위


소모마나: 120
재사용대기시간: 24/22/20/18/16
6초 동안 3회 공격할 때 까지 소환 된 후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을 우선 공격하여 3회에 걸쳐 매회 40/65/90/115/140(+0.3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소멸한다. 사도는 모든 이동방해에 면역상태고  400/600/800/1000/1200(+1.0ap)의 피해를 받을 때 까지 투사체 공격을 방어한다. 사도의 이동속도는 400/450/500/550/600(+0.3ap)
 
E-사자의 인도


소모마나: 80
재사용대기시간: 16/14/12/10/8
범위: 300
어둠의 사지를 소환하여 자신은 아무런 행동을 취할 수 없으며 사자가 3초동안 특정지정에 도달하여 다시 E키를 클릭하면 사자가 있는 쪽으로 순간이동을 하고 주변의 적에게 60/100/140/180/220(+0.5ap)의 마법피해를 입힌다. 사자는 모든 이동방해에 면역상태고 위장상태라 적 챔피언에서 450이내에서는 볼 수 없으며 자신이 이동방해 효과를 받아도 순간이동이 가능하다. 사자의 체력은 400/600/800/1000/1200(+1.0ap)고 이동속도는 400/450/500/550/600(+0.3ap)다.

R- 주율의 통치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40/120/100
침식기운 사거리: 1320
침식기운 투사체 폭: 120
구체 분화 범위: 700
자신의 현재 속성에 따라서 빛이나 어둠의 침식기운을 발사하여 경로상에 있는 적에게 150/250/350(+0.6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경로상에 적 챔피언이 있으면 구체가 멈추고 전도사로 지정한다. 침식기운 발사하면 주기와 상관없이 음과 양의 주기가 발동하여 형태가 변하고 체력과 마나를 회복하고 잠시동안 이동속도가 상승한다. 형태가 변한 후 5초 이내로 다른 속성의 침식기운을 발사하여 처음 전도사로 지목한 대상에 적중하면 바로 구체 분화가 일어나 700이내에 4명의 적에게 서로 다른 구체를 4/5/6회 번갈아 발사하여 빛의 구체에게 적중하면 100/125/150(+0.2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이동속도가 25% 감소되고 어둠의 구체에 적중하면 같은 피해량을 입히고 1초동안 침묵이 일어난다. 전도사가 서로 다른 두 대상이면 1.5초동안 서로 매혹이 일어나 두 대상이 서로 맞닿으면 구체 분화가 일어나서 두 대상에서 각각 두개의 구체를 번갈아 발사한다. 구체분화에서 발사된 구체는 적 챔피언을 우선시 적중 시키나 전도사를 대상으로 공격할 수 없다. 전도사가 처치되면 자신이 전도사가 된다. 처음 전도사로 지목한 대상은 두 번째 침식기운에 피해량이 절반으로 감소된다.

형태가 변화된 후 5초간은 해당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