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베이
소속: 빌지워터
역할군: 전사 부역할군: 원거리
체력: 550(+85)
5초당체력재생: 8(+0.55)
근접무기 공격력: 54(+3.2)
근접무기 공격속도: 0.684(+3.35%)
원거리무기 공격력: 70(+4.2)
원거리무기 공격속도: 0.527(+3.35%)
방어력: 31(+3.3)
마법저항력: 30(+0.5)
근접무기 사거리: 175
원거리무기 사거리: 550
이동속도: 34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 7:3
난이도: 3 피해: 2 방어: 2 군중제어: 3 이동: 3 보조: 1

패시브-아가미 호흡


자가치유나 치유스킬을 받을 때 1/6/11/16레벨에 따라 치유량의 25/30/35/40%만큼 보호막으로 감싼다. 치유를 받고 2초동안 치유를 받지 않으면 2초에 걸쳐 보호막을 모두 소진한다. 체력재생 또는 물약섭취로 인한 회복으로는 보호막을 채우지 않는다.

Q-생명수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범위: 450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30/40/50/60/70(+0.3추가ad)(+30/35/40/45/50%현재보호막) ~90/120/150/180/210(+0.9추가ad)(+30/35/40/45/50%현재보호막)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하고 주변의 적의 이동속도를 2초동안 20/24/28/32/36% 늦춘다. (현재체력이 33%이하일 때 최대 회복)
산호탄 총을 장착한 상태에서는 회복할 때 회복량의 6/8/10/12%(산호탄 장착 스킬 레벨에 따라)만큼 산호가스를 충전한다.

W-심해속으로


재사용대기시간: 22/19.5/17/14.5/12
사거리: 350(+지형길이)
범위: 250
땅밑으로 들어들어가서 목표지점에  다시나와 범위 내 대상에게 50/80/110/140/170(+0.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사방으로 밀쳐낸다. 지형을 탈 때는 지형길이 만큼 더 이동할 수 있다.

W-해면위 비상


재사용대기시간: 22/19.5/17/14.5/12
소모산호가스: 50/45/40/35/30
사거리: 550
범위: 250
이동거리: 450
산호탄을 장착한 상태에서 해당 소모산호가스 이상 산호가스를 보유한 상태면 심해속으로 스킬 사용하기 전에 사용한다. 전방에 산호가스 탄을 튀겨 범위내에 적에게 50/80/110/140/170(+0.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밀쳐낸다. 그리고는 자신은 발사한 반대방향으로 뒤로 밀려난다. 해당 스킬을 사용 후 4초 이내에 심해속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E-뱃고동 울림


재사용대기시간: 12/11.5/11/10.5/10

사거리: 750
부채꼴각: 60°
공포 사거리: 250
전방에 뱃고동을 울려 범위내에 적 대상의 사기를 떨어 뜨려 3초동안 공격력과 주문력을 20/26/32/38/44(+0.08추가ad)%만큼 떨어뜨린다. (상한가 80%) 스킬을 사용할 때 인접한 대상은 1.5초동안 겁에질려 달아난다.

E-산호가스 난사


재사용대기시간: 0.5
소모산호가스: 발사당 5

목표대상 사거리: 750
발사체 사거리: 1070
부채꼴각: 75°
공포 사거리: 250
1.5초동안 예열을 한 후 지정된 방향으로 1초에 3회 범위내 가장 가까이에 있는 대상(챔피언을 우선)을 목표로  투사체를 발사하여 발사체가 지나가는 곳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에게 매회 5/10/15/20/25(+0.3/0.35/0.4/0.45/0.5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하나 관통할 때마다 피해량이 20%씩 감소되어 최소 40%피해를 준다. 스킬을 사용할 때 전방에 적이 인접하면 1.5초동안 겁에 질려 달아나게 한다. 해당 스킬 또는 뱃고동 울림 스킬로 공포를 건 대상에게는 9/8/7/6/5초동안 공포를 걸 수 없다. 발사하는 동안 이동속도가 30%감소된다.

R-산호탄 장착/산호탄 해제


재사용대기시간: 2
필요 산호가스: 100이상
자신이 들고 있는 산호봉에 산호가스를 장착하여 기본공격으로 산호탄을 발사한다. 산호가스는 산호봉으로 기본을 적중했을 때 5가 채워지고 (치명일 때 10) 산호탄을 발사할 때 10을 소모한다.
기본지속효과: 근접공격시 기본공격을 적중할 때 마다 1중첩에 공격속도가 8/12/16/20%, 이동속도가 6/9/12/15% 씩 상승하여 최대 3중첩까지 올라간다. 중첩이 올라가는 동안 매 4회 기본공격에 대상 최대체력의 6/8/10/12(+0.04추가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 최대체력의 6/8/10/12(+0.04추가ad)%만큼 체력의 회복한다. 기본공격을 2초 이싱 사용하지 않으면 중첩량이 0으로 돌아간다.(미니언 및 몬스터에 주는 최대추가 피해량 및 대상을 공격했을 때 회복하는 최대 회복량 200)
원거리공격시 기본공격을 적중할 때 마다 1중첩에 공격속도가 8/12/16/20%, 사거리가 50/60/70/80씩 상승하여 최대 3중첩까지 올라간다. 중첩이 올라가는 동안 매 4회 기본공격에 30/70/110/150(+0.8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에게서 부채꼴 모양으로 폭발하여 뒤에있는 적에게 기본공격 적중한 대상에게 준 피해량의 40/50/60/70%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