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리아- 정복의 주술사

토코리아는 이름모를 이계에서 넘어온 주술사입니다. 그는 요들처럼 작고 귀여운 체형과는 달리 전쟁을 좋아하는 정복자였죠. 토코리아가 정복할 곳에 토템을 우뚝 세우는 순간, 적들은 공포에 떨며 도망치기 바빴습니다. 이계를 제패한 토코리아는 더 많은 땅을 정복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금단의 주술을 이용해 다른 차원에 넘어오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마나의 흐름이 이계와는 다른 리그오브레전드의 세계에서, 토코리아는 강력한 주술을 온전히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토코리아는 급한대로 눈앞에 보이는 슈퍼미니언을 습격해 빼앗은 망토로 위장하고, 리그에 잠입했습니다. 그의 목표는 리그에서 훌륭한 부하들을 얻어 함께 이 세계를 정복하고, 온 지역에 자신의 토템을 세우는 것입니다.
"자, 여기는 지금부터 내 땅이다!"

컨셉) 토템주술사 : 토코리아는 설치한 토템에 주술을 사용하여 토템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작은 토템에 스킬이 닿으면 잠시 후 토템이 강화됩니다. 강화한 토템은 중립판정이 아닌 온전한 아군판정을 받으며 토코리아의 주문력/추가체력에 비례하여 구체적인 체력을 얻습니다. 강화된 토템은 부서질 때까지 주변에 특정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P1 불안정 마나 : 토코리아는 리그의 마나를 다루는 데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단, 토템의 범위 내에서는 이계의 기운을 받아 마나가 안정화되어 마나소모량이 1/2가 됩니다.
P2 제의 : 강화된 토템의 체력이 떨어지면, 토템에 같은 효과의 주술을 걸어 토템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강화된 토템에 사용한 스킬은 1/2의 쿨타임을 되돌려받습니다. 
( ex : 체력이 떨어진 지옥불 토템에 q를 써서 토템 체력회복, q쿨타임 1/2)

<스킬>

Q 악마의 불씨 / 지옥불 토템
-악마의 불씨 : 타겟팅한 적에게 2/2.5/3/3.5/4초 동안 데미지를 주는 불씨를 뿌립니다. 불씨가 지속되는 적은 기본공격에 추가마법피해를 입습니다.

-지옥불 토템 : 작은 토템에 악마의 불씨를 사용하면 즉시 지옥불 토템으로 강화됩니다. 지옥불 토템은 강화되는 순간 주변에 불을 내뿜으며 강력한 데미지를 줍니다. 공격에 맞은 적은 악마의 불씨 효과를 받습니다. 지옥불 토템은 범위 내에서 아군이 행하는 일반 공격에 추가마법피해를 부여합니다. 

W 작은 토템 : 토코리아가 지정한 곳에 작은 토템을 놓습니다. 작은 토템은 1레벨에 공격 2의 체력을 가지고 3개의 충전량을 가집니다. 작은 범위의 시야를 제공하며, 토템은 아군+중립몬스터 판정을 받습니다. (스킬로도 체력이 닳습니다.) 스킬 레벨이 올라가면 토템의 체력과 충전량이 높아집니다.
응용=> 적진에 고립된 아군이 토템에 공격 및 이동스킬을 사용하여 돌아올 수 있습니다. 
+W  내 땅이다! : 토코리아가 토템이 설치 된 곳에 W를 사용하면 기존에 박혀 있던 토템과 토코리아의 위치를 바꿉니다. 내땅이다!는 충전된 토템을 하나 소모합니다. 

E 천벌! / 징벌의 토템 

-천벌! : 타겟팅한 적에게 즉각적으로 데미지를 주고 천벌표식을 남깁니다. 
2초 후에 천벌표식이 남은 적의 위치에 번개가 떨어져 주변의 적을 기절시키고 데미지를 줍니다. 

-징벌의 토템 : 작은 토템에 천벌!을 사용하면 즉시 징벌의 토템으로 강화됩니다. 징벌의 토템은 강화되는 순간 주변에 번개를 떨어뜨려 주변의 적을 기절시키고 데미지를 줍니다. 이후 범위 내의 적에게 슬로우 효과를 가하며, 범위 내의 적에게는 기절판정을 1.5배 더 지속합니다. 

R 기원의 바람 / 구원의 토템

-기원의 바람 : 지정한 아군에게 기원의 바람을 불어 넣습니다. 기원의 바람을 받은 아군은 모든 상태이상에서 해제(미카엘효과)되며 체력을 회복합니다. 2초 동안 강인함 효과를 얻습니다. 

-구원의 토템 : 작은 토템에 기원의 바람을 사용하면 즉시 구원의 토템으로 강화됩니다. 구원의 토템은 강화되는 순간 주변의 아군을 모든 상태 이상에서 해제하고 이동속도 증가 효과를 줍니다. 구원의 토템은 범위 내에서 아군이 받는 방어막/회복 효과를 20/30/40%만큼 증가시키고 아군의 이동속도가 토코리아의 주문력 계수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