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민드
소속: 프렐요드
역할군: 마법사 부역할군: 서포터
체력: 504(+81)
5초간 체력재생: 8(+0.45)
공격력: 50(+3.2)
공격속도: 0.645(+1.55%)
방어력: 25(+2.8)
마법저항력: 30(+0.5)
사거리: 525
이동속도: 330
피해유형: 마법 기본공격: 스킬-2:8
난이도: 2 피해: 3 방어: 1 군중제어: 2 이동:1 보조: 2

패시브: 원소 아티팩트

상점에서 각 원소 아티팩트를 500CP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 시작할 때 처음 1개는 무료로 제공한다. CP는 미니언이나 소형몬스터를 처치할 때 10CP, 대형몬스터나 수퍼미니언에게는 50CP,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제압킬 보너스로 얻은 골드의 절반만큼 CP를 얻는다. 원소 아티팩트는 각 스킬에 주입하여 스킬에 추가 피해를 주거나 보너스 효과를 주게 한다. 원소 아티팩트는 총 8종류다. 원소 아티팩트 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아티팩트의 원소에너지를 소모하고 상점에서 충전이 가능하다. 레벨 11부터는 원소 아티팩트를 지니고 다닐 가방이 지급 되어 가방안에서 보관하는 원소 아티팩트는 매초 원소에너지 2.5를 충전시킬 수 있다.

기본스킬: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 3초간 불자국을 남겨 매초 대상의 최대체력의 1.5/2/2.5/3/3.5(+0.01ap)%의 마법피해를 준다. 불자국이 있는 지역중에 가장 피해량이 높은 곳에서만 피해가 적용된다.
궁극기: 구체를 낙하한 지점에 불자국을 남기고 마법효과지대가 커지는 대로 불자국이 넓어져 불자국 위에서 매초 대상에게 최대체력의 2/3.5/5(+0.015ap)%의 마법피해를 준다.
얼음

기본스킬: 스킬을 1회 또는 지속성 스킬을 1회 피해를 1초를 노출 시킬 때 마다 빙결 중첩이 1 쌓이게 되어 최대 3중첩이 쌓인다. 1중첩당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각각 15/18/21/24/27% 느려지게 하고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간다. 마법 폭주의 투사체에 맞은 적은 즉시 3중첩이 쌓인다.
궁극기: 마법 구체를 낙하할 때 범위에 있는 적에게 1/1.25/1.5초동안 기절시키고 주변의 마법효과 지대에서 빙결중첩을 매초 1회 쌓게하고 1중첩당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각각 20/25/30% 늦추고 4중첩이 쌓이면 1초간 기절 시킨다. 기절 시킨 적은 8초간 빙결중첩이 올라가지 않는다.
전기

기본스킬: 피해를 받은 적은 1.5초동안 침묵이 일어나고 3초동안 감전표식이 뜬다. 감전표식이 일어난 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감전표식이 뜬 대상끼리 연쇄 피해를 주어 30/50/70/90/110(+0.35ap)의 마법피해를 입힌다. 연쇄 피해를 주는 대상이 5이상이면 대상을 0.7/0.9/1.1/1.3/1.5초 동안 기절시킨다. (범위: 110)
궁극기: 마법 구체를 낙하할 때 2초동안 침묵을 걸고 3초 동안 감전표식이 뜬다. 감전표식을 뜬 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하여 연쇄피해를 5/4/3대상이상 주거나 마법효과 지대에서 2.5/2/1.5초 동안 노출 시키면 80/140/20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 시킨다.

기본스킬: 피해를 받은 적은 4초에 걸쳐 40/60/80/100/120(+0.4ap)의 마법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스킬 공격에 지속피해를 받고 있는 적은 피해량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해당 피해는 보호막 효과를 무시한다.
궁극기: 마법 구체에피해를 받은 적은 5초에 걸쳐 60/120/180(+0.6ap)의 마법피해를 입힌다. 마법 구체의 피해를 받은 적에게 마법 효과 지대에 노출 시키면 매초 지속피해량이 50%씩 상승시킨다. (최대 200% 상승) 마법효과에 있는 지역에도 10/20/30(+0.1ap)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지역을 벗어나도 2.5초 동안 피해를 입힌다. 마법구체에 중독된 적은 마법효과 지대의 독 피해와 피해량이 중첩되지 않는다. 해당 피해는 보호막 효과를 무시한다.
균열

기본스킬: 대상에게 균열 원소 아티팩트를 입힌 스킬로 체력을 5%피해를 입힐 때 마다 마법저항력을 4/6/8/10/12(+0.015ap)만큼 훔쳐서(최대 5중첩) 최대 자신의 마법저항력을 20/30/40/50/60(+0.075ap)만큼 상승시킨다. 해당 효과는 대상이 자신과의 전투에서 벗어난 후 3초동안 지속된다.
궁극기: 대상에게 균열 원소 아티팩트를 입힌 스킬로 체력을 5% 피해를 입힐 때 마다 마법저항력을 9/12/15(+0.02ap)만큼 훔쳐서(최대 5중첩) 최대 자신의 마법저항력을 45/60/75(+0.1ap)만큼 상승 시킨다. 마법 구체를 지형에 낙하시키면 해당 지역을 자신 또는 아군챔피언이 4/5/6초동안 뚫고 지나 갈 수는 있으나 지형을 넘을 때 이동속도가 30(-0.025/0.05/0.075ap)%만큼 감소된다. (최소 0%)

기본스킬: 피 원소 아티팩트 입힌 스킬로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4/5/6/7/8%만큼 체력을 흡수한다. 챔피언을 대상으로 적중하면 2배만큼 체력을 흡수한다.
궁극기: 해당 스킬로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6/9/12%만큼 체력을 흡수한다. 챔피언을 적중하면 2배만큼 체력을 흡수한다.
바람

기본스킬: 마법피해 반경에 자신 또는 아군 챔피언이 있으면 15/17.5/20/22.5/25%만큼 보호막이 생성된다. 보호막은 2초동안 유지되고 유지되는 동안 현재 보호막량의 20%만큼 이동속도가 상승한다. 마법피해를 입힌 대상에게는 입힌 피해량의 20/25/30%만큼 이동속도를 늦추고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온다.
궁극기: 마법구체가 떨어지는 지점에 아군챔피언이 있으면 해당피해량의 20/30/40%만큼 보호막이 생성되고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마법효과 지대에 있으면 매초 20/30/40(+0.1ap)만큼 보호막이 축적된다. 현재 보호막량의 30%만큼 이동속도가 상승하고 마법효괴 지대에서 벗어나면 벗어난 후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간다. 반면에 마법구체에 피해를 받은 적은 피해량의 28/34/40%만큼 이동속도를 늦추고 마법피해지대에 있으면 매초 이동속도 둔화 효과가 20%씩 상승하고 최대 100%까지 상승한다. 마법피해지대에서 벗어나면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간다.
바위

기본스킬: 피해량의 30/40/50/60/70%가 물리피해로 전환하고 바위 속성 아티팩트를 장착한 상태에서 기본공격을 1회 적중 또는 물리피해로 대상에게 체력 피해를 5%만큼 피해를 입힐 때 마다 대상의 방어력을 5%만큼 감소시켜 최대 30%만큼 감소 시킨다.
궁극기: 마법구체에 적이 피해를 받으면 대상에게 기존피해량의 20/30/40%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범위 밖으로 밀어내고 방어력을 15/20/25%만큼 감소시킨다. 낙하된 마법 구체는 6초동안 장애물 역할을 한다. 이후 마법피해효과 지대 피해량의 40/60/80%가 물리피해로 전환되고 마법효과 지대에 0.5초동안 노출 될 때마다 방어력을 3/4/5%씩 추가로 감소 시켜서 최대 30/40/50%감소 시킨다. 방어력 감소 효과는 기본 공격이나 바위속성 공격에 피해를 받은 후 4초동안 유지된다.

Q: 마법 폭주

재사용대기시간: 12/11/10/9/8
사거리: 1000
범위: 480
소모 원소 에너지: 16/18/20/22/24
구체를 발사하여 가장 앞에 적중한 적에게 60/100/140/180/220(+0.6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에 2.5초에 걸쳐 발화 반응이 일어나 발화 후 폭발하여 대상을 제외한 주변의 적에게 같은 피해를 입힌다.

W: 신성의 자국

재사용대기시간: 20/18/16/14/12
범위: 125
소모 원소 에너지: 24/27/30/33/36
3초동안 이동속도가 15/20/25/30/35% 상승하고 유닛을 넘을 수 있고 자신이 250을 이동할 때마다 신성의 자국을 설치하여 적중한 적 하나에게 55/90/125/160/195(+0.5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게 한다. 한 번 피해를 받은 적은 그다음 공격에 피해량의 40%만 받게 된다. 스킬이 유지하는 동안 적 챔피언을 지나가면 스킬 지속시간이 1.5초 상승한다. 자국은 7초동안 유지된다.


E: 마법 방사

재사용대기시간: 스킬사용 종료 후 8/7/6/5/4
사거리: 660
부채꼴 각: 150°
소모원소 에너지 초당: 8/9/10/11/12
자신이 보고 있는 방향으로 마법에너지를 방사하여 노출되고 있는 대상을 매초 30/45/60/75/90(+0.3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기본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

R: 지대 일격

재사용대기시간: 130/115/100
사거리: 1750
구체범위: 350
지대범위: 350~1050
소모원소 에너지: 100
지정된 위치에 마법 구체를 떨어 뜨려 범위 내에 적에게 200/300/400(+0.7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해당 일대에 지속적으로 마법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마법효과 지대가 생성되어 5초에 걸쳐 점점 커지고 최대로 커지면 소멸된다. 마법효과 지대에 있는 적은 매초에 걸쳐 20/40/60(+0.2ap)의 마법 피해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