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츠
 원거리 딜러 혹은 암살자

특이사항
 기본적으로 노 코스트이지만 소모값을 나타내는 바에 중첩이 표시된다.

 패시브 - 히트 스캔 [Hit Scan]
기본 공격으로 적을 처치할 때마다 중첩을 획득한다.
중첩은 무한정 쌓을 수 있으며 사망시 현재 중첩의 50%를 잃는다.
100중첩 이후로는 50중첩마다 1%의 공격속도가 추가된다.

 미니언 +1
 공성 미니언, 정글 몬스터 +2
 대형 정글 몬스터 +3
 용, 협곡의 전령, 어시스트 +4
 적 챔피언, 내셔 남작 +5
 포탑 +10

 Q스킬 - 더블 배럴 [Double fussil]
소모값 5중첩
쿨타임 10초

적중시 발동 효과가 적용되는 두 개의 탄환을 대상에게 발사한다.
각 탄환은 기본 공격력의 50%/60%/70%/80%/90% [+0.03AD%]에 해당하는 공격력을 가진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한 경우 쿨타임이 1/2/3/4/5초 감소하고 3의 중첩을 획득한다.

 W스킬 - 빠른 사격 [Tir rapide]
기본 지속 효과

매 10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이 '더블 배럴'이 된다.
이 효과로 사용된 '더블 배럴'은 적을 처치하여도 쿨타임이 감소하지 않고
적중 시 중첩을 획득하지 않는다.

 E스킬 - 전장이탈 [évader]
소모값 7중첩
쿨타임 5/4/3/2/1초

바라보고 있는 방향의 반대쪽으로 회피한다.
적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된다.

 R스킬 - 일점사 [Feux convergents]
소모값 50중첩
쿨타임 90/80/70초

50중첩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공격당 20/25/30/35/40 [+0.1AD]에 해당하는 탄환을 퍼붓는다.
치명타와 적중시 발동 효과가 적용되고 적의 현재 체력이 최대 체력의 10% 이하일 경우
데미지가 절반으로 감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