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배경 이야기

교통사고로 자신의 가족이 죽어버린 죄책감을 지우기 위해 필트오버에서 교통 경찰을 시작한다.


패시브 - 마법공학 슈트

사이런의 마법공학 슈트는 사이런의 속도를 더욱 상승시켜 줍니다.
추가 이동속도가 20% 증가하며, 둔화 효과에 대해 50%의 면역을 얻습니다.

Q < 안전 제일 >   쿨타임 8 7 6 5 4 초   마나 30소모

첫번째 시전시 : 사이런의 이동속도가 3초간 9 / 11 / 13 / 15 / 17% 증가하며 40 / 75 / 110 / 145 / 180 + ( 추가 이동속도의 50% ) 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두번째 시전시 : 사이런의 다음 기본 공격이 강한 발차기를 날리며 20 / 45 / 70 / 95 / 110 + ( 1.2AD )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기절시킵니다.
< 안전 제일 > 의 첫번째 시전 후 이동거리에 비례하여 기절시간이 최대 2초까지 증가합니다.

W < 마찰지대 >  쿨타임 12 11 10 9 8 초 마나 50 55 60 65 70 소모 범위 700

사이런이 슬라이딩하며 60 / 80 / 100 / 120 / 140 + ( 최대체력의 12% ) 만큼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이런이 슬라이딩하며 지나간 거리는 2초간 가열상태가 되어 주변 적들의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키고 매 초마다 12 + (챔피언 레벨 )( 최대체력의 2% ) 만큼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E < 제압 너클 > 쿨타임 12 / 11 / 10 / 9 /  8 초 마나 60 65 70 75 80 소모 사거리 800

첫번째 시전시 : 사이런이 너클을 발사해 너클에 맞은 적들에게 10 / 25 / 40 / 55 / 70 + ( 0.45AD )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너클은 사거리 끝에 도달하면 2초간 그 자리에서 유지됩니다.

두번째 시전시 : 사이런이 너클이 있는 위치로 날아가며 부딫힌 적들에게 30 / 55 / 80 / 105 / 130 + ( 0.65AD )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밀어냅니다.
사이런이 2초 안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지 않으면 너클이 사이런에게 돌아오며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지만, 밀어내지는 않습니다.

R < 긴급 출동 > 쿨타임 130 / 105 / 80초 마나 100소모

기본 지속 효과 : 사이런은 비전투 상황에서 지형에 붙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사이런의 이동속도가 최대 12 / 16  / 2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시 : 사이런이 10초동안 이동할 수 있는 거리 안에서, 지정한 위치로 1 ~ 3초만에 이동합니다. 이동거리가 가까울수록 빠르게 도착합니다. ( 최대 4000 / 5500 / 7000 )
이 동안 사이런은 자신이 이동한 경로를 5초간 가열시키고, 도착지점에 거대한 폭발을 일으켜 500 범위안의 적들에게 150 / 275 / 400 + ( 최대체력의 10 / 15 / 20% )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