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
소속: 공허
역할군: 서포터 부역할군: 전사
체력: 604(+87)
5초당 체력재생: 6(+0.9)
마나: 355(+41)
5초당 마나재생: 10(+0.55)
공격력: 58(+3.3)
공격속도: 0.617(+0.258%)
방어력: 31(+3.5)
마법저항력: 32.1(+1.25)
사거리: 150
이동속도: 345
피해유형: 혼합 기본공격: 스킬-4:6
난이도: 3 피해: 1 방어: 2 군중제어: 2 이동: 2 보조: 3

패시브: 공허 에너지 외피


사용하지 않은 공허 에너지 구체가 자신에게 있으면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상승한다. 공허 에너지 구체는 총 2개며 부당판정 스킬을 사용 후 기본공격을 적중 받아 중첩을 매회 중첩량을 쌓을 수 있다. 한 번 중첩량에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1씩 충전하며 레벨에 따라 10/12/14/16/18/20/22/24/26/28/30/32/35/38/41/44/47/50 까지 충첩이 올라간다. 사망하면 각 구체의 중첩량의 절반이 감소된다.

Q: 부당대우


소모마나 없음
재사용대기시간: 1
충전시간: 15/12.5/10/7.5/5
사거리: 1200
적에게 시전시: 공허 에너지 구체를 하나 발사하여 적에게 공허 에너지 구체 표식을 남겨 대상에게 자신이나 아군챔피언이 기본공격또는 스킬 공격을 적중하면 30/45/60/75/90(+0.3ap)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10/15/20/25/30(+0.1ap)만큼 기본공격을 적중한 챔피언의 체력을 회복한다. (챔피언의 대상으로 2배 회복)  표식이 되는 동안 최대 4번 기회를 부여하며 소모하면 2초 간격으로 1회 충전한다. 같은 스킬로 인한 적응형 피해는 3초에 한 번씩만 스킬 효과가 일어난다. 기회를 소모할 때 마다 공허 에너지 중첩 1회씩 쌓인다. 공허 에너지 표식을 남긴 대상이 3초 이상 자신과 거리가 1200 이상 멀어지면 공허 에너지 구체가 돌아온다.

자신 또는 아군챔피언에 시전시: 적챔피언이 표식된 아군에게 기본공격또는 스킬로 피해를 주면 마찬가지로 적이 매회 30/45/60/75/90(+0.3ap)만큼 마법피해를 받고 피해 받은 아군은 20/30/40/50/60(+0.2ap)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나머지 기능은 적챔피언에게 스킬을 쓸 때와 유사하다. 

W: 이차원에서 선전포고


소모마나: 발동한 갯수당 24/28/32/36/40
재사용대기시간: 13/12/11/10/9
사거리: 840
부채꼴각: 120°
자신이 보는 방향과 공허 에너지에 표식된 대상이 보는 방향  최대 3군데에서 1초동안 검기를 휘두를 준비를 한 후 부채꼴 형태로 적 대상에게 40/65/90/115/140(+0.8추가ad)(+0.5ap)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2초동안 이동속도를 휘두르는 지역이 겹치는 구간당 10/12.5/15/17.5/20%만큼 감소 시킨다. 칼을 휘두르는 곳이 겹치는 지역에 둔화 효과는 완전히 중첩 되지만 피해는 50%만 중첩된다. 반대로 겹치는 곳에 아군 챔피언이 있으면
1중첩에 2초동안 10/12.5/15/17.5/20%가 상승하고 이동속도가 상승하는 동안 둔화효과에 면역이 생긴다. 자신은 해당스킬로 이동속도가 상승하지 않는다.

E: 차원배회


소모마나: 60/65/70/75/80
재사용대기시간: 14
사거리: 500
최초 시전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2초동안 30/37.5/45/52.5/60%가 상승하고 5초 이내에 공허 에너지 표식된 대상에게 다음 스킬 사용에  0.5초 동안 모습을 감춘 후 대상 후면에서 나타나 대상이 적이면 70/110/150/190/230(+1.2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0.8/1/1.2/1.4/1.6초 동안 도발을 건다.
아군 챔피언을 대상으로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과 대상에게 2/2.25/2.5/2.75/3초 동안 70/110/150/190/230(+1.25추가방어력)(+1.25추가마법저항력)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되고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강인함이 30%상승하고 대상에게 해당 공허에너지 구체의 중첩량 만큼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상승시킨다. 자신을 제외한 대상으로 사용한 불합리한 경합을 사용하는 도중에는 이동만 가능하고 어떠한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다.

R: 불합리한 경합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30/110/90
공허 에너지 표식을 각각 다른 진영의 챔피언에게 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 5/6/7초 동안 두 대상은 다른 피해의 간섭을 받지 않고 싸우게 된다. 마찬가지로 스킬효과를 받은 두 대상도 다른 유닛에게 피해나 주문을 걸 수 없다. 다만 기본피해에 추가피해와 체력 회복의 기회가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무한정으로 바뀌고 아군대상은 다른 대상에게 가까이 가면 이동속도가 60/90/120 상승하고 반대고 적 대상은 아군에서 거리가 멀어지면 이동속도가 60/90/120 감소된다.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공허에너지 표식에 거리제한을 두지 않는다. 만약 스킬 사용도중 아군 대상이 적 대상을 처치하면 아군 대상은 스킬사용 도중 잃은 체력을 회복하고 자신은 아군 대상과 마찬가지로 해당 적을 처치한 것으로 판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