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오
소속: 그림자군도
역할군: 탱커 부역할군: 전사
체력: 587(+89)
5초당 체력재생: 12(+0.35)
마나: 289(+40)
5초당 마나재생: 6(+0.7)
공격력: 57(+3.2)
공격속도: 0.572(+0.418%)
방어력: 35(+3.8)
마법저항력: 32.1(+1.25)
사거리: 125
이동속도: 33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2:8
난이도: 2 피해: 2 방어: 3 군중제어: 3 이동: 1 보조: 2

패시브: 그림자 매듭


전투에 참여한 지 3초가 지나면 주변의 적에게 그림자를 연결하고 적 미니언이나 몬스터에게는 개체 당16(+추가레벨당 2)(수퍼미니언 또는 대형몬스터에게서는 3배)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적 챔피언에게는 개체당 대상 최대체력의 10%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된다. (사거리: 550) 그림자에 연결 된 대상은 자신의 공적시야(시야: 1575)에서 벗어나면 3초동안 대상에게 시야를 밝히지만 3초가 지나면 그림자 연결이 끊긴다. 다만 보호막에는 영향이 없다. 자신이 전투에서 벗어난 지 3초가 지나면 그림자 연결이 모두 끊기고 보호막이 소멸된다. 피해로 인해 보호막이 모두 소진해도 그림자 연결이 끊긴다. 한 번 끊기면 다시 연결하는 동안 8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다.

Q- 입자 응축 스톰프


소모마나: 35/40/45/50/55
재사용대기시간: 8/7.5/7/6.5/6
사거리: 375
피해폭: 250
발로 내려찍어 전방에 인접한 적에게 20/55/90/125/160(+0.85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속도를 35%늦춘다. 대상이 그림자 매듭에 연결되었으면 대상최대체력의 3/3.5/4/4.5/5(+0.01추가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둔화에 앞서 대상에게 0.75초동안 겁에질려 도망가게한다. (미니언 또는 몬스터에게 주는 최대 추가피해량 200)

W- 그림자의 배반


소모마나: 70/75/80/85/90
재사용대기시간: 16/14/14/12/12
그림자매듭에 연결 된 대상에게 1.5/1.75/2/2.25/2.5초동안 침묵을 걸고 4초동안 각 개체에게 3/3/4/4/5회의 기본공격을 방어한다. 적 챔피언에게 기본공격 방어를 성공할 때 마다 그림자 노선 스킬 재사용대기시간이 1초씩 줄어든다.

E- 그림자 노선


소모마나: 80
재사용대기시간: 15/14/13/12/11
사거리: 525~1050
범위: 175~225
대상 하나를 지목하여 대상 그림자를 따라 접근하여 대상과 주변을 적에게 60/90/120/150/180(+0.8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사방으로 밀어낸다. 그림자 매듭으로 연결 된 대상으로 스킬을 사용할 경우 최대사거리와 범위가 증가하고 피해량이 50% 추가된다.

R- 암흑 폭주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20/105/90
범위: 650
4초동안 암흑으로 안개를 일으켜서 안개 안으로 들어 온 적챔피언에게 매초 대상 최대체력의 2/2.5/3%(+자신 최대체력의 2/2.5/3%)의 마법피해 그외의 대상에게는 50/75/100(+자신 최대체력의 2/2.5/3%)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그림자 매듭을 연결시켜 그림자 매듭에 상응하는 보호막의 1.5/2/2.5배의 보호막이 생성된다. 스킬이 활성화 되는 동안에 새로운 대상이 범위 안에 들어오면 그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계속 축적한다. 보호막을 모두 잃어도 스킬이 활성화 되는 동안은 계속 그림자 매듭이 연결된다. 안개 속에 있는 적은 안개 밖의 지역을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