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7-18 12:23
조회: 6,601
추천: 0
1460까지 강화순서![]() 다음주에는 1460찍고 비아하드 쩔받지않고 트라이팟목표로 하는중인데 무기강화 너무빡쎄네요... 방어구우선강화하면 쉽게 1460찍을거 같은데 트라이팟 초행이면 무기20~21은 찍어야된다고 하길래 어제도 겨우 무기19붙였는데 21강은 생각만해도 토나와요ㅠㅠ 그래도 트라이팟가려면 무기먼저 강화해야겠죠??
EXP
3,639
(9%)
/ 4,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Nevl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