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ㄷ : 사후대처가 추해서그렇지 최소한 딜빵을 빼지는 않음
딜빵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보여주기도 함

ㅂㅅ : 딜빵은 시도조차안하고 어쩌다 잘친영상 몇개가지고 딸치는중

걍 우연히 잘친거 몇번가지고 환상가진 금손"호소인"으로 살거아니면 딜빵으로 보여주십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