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번까지 공격하고 이 중 2, 3, 4번째 공격에서 랜덤으로 카운터 공격을 시전함

3번째 공격까지 카운터 공격이 안나왔다면 4번째는 반드시 카운터가 나옴

이 때 카운터를 못치고 맞으면 기절에 걸림

참고로 카운터 내부쿨을 적용 받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카운터 친지 30초가 지나지 않았다면 얌전히 피하는게 좋음



순간이동 위치가 랜덤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위치가 정해져 있음


1, 2번째 공격은 마지막 시전 위치에서 플레이어에게 가까운 쪽위치의 방향에 도착후 공격하고


3, 4번째 공격은 잡기 패턴이나 리퍼 나이트메어 처럼 마지막 시전 위치에서 플레이어의 반대편쪽으로 이동함


플레이어가 방태킨 워로드처럼 아예 조금도 걷지않고 가만 있다고 가정했을 때

프로켈이 왼쪽에 있고 플레이어가 오른쪽에 서 있다면

1, 2번째 공격은 플레이어의 왼쪽 근방에서 순간이동 도착하고

3번째 공격은 반대편으로 순간이동 해서 오른쪽에서 공격

4번째 공격은 다시 3번째 공격 위치의 반대편으로 순간이동해서 왼쪽에서 카운터 공격 나온다는거





카운터를 칠 생각이 없다면 감금패턴 피하듯이 옆으로 사선으로만 움직이면 기절 맞을 일은 없지만

카운터를 노려볼거라면 카운터 파랑 이팩트에 집중하면서

1, 2번째 공격은 프로켈에게 멀어지는쪽으로 걸어가고

3, 4번째 공격은 오히려 이전 공격 직후의 프로켈에게 가까이 다가가도록 걸어가는게 치기 쉬운 상황이 나옴



나중에 움짤 만들어서 추가해서 재업로드 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