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단풍게임하다가 확률조작사태로 대가리 봉합하고 데몬슬레이어처럼 집 잃은 놈처럼 떠돌아다니다가 
실리안 섭 슬레이어 이번 슈모익으로 유입된 모코코 입니다.(그전에 한 2년동안 여름 겨울 시즌이면 접속만 해서 보상들은 다 받아놓기만 했어요)

그동안 어찌저찌 에포나 징표, 예전에 예뻐서 사놓기만하고 안입는 아바타 판매(.....) 등등으로 골드벌어서 1580렙 찍고 슈모익 레벨업 보상은 다 받았는데 제가 아직 카양겔이랑 군단장레이드를 가본 적이 없습니다.....메이플에서 솔플만 하다보니 파티플이 낯설고 기믹수행 실수해서 팀원한테 민폐끼치는게 두려워서(쫄보라 욕하셔도 됩니다...)레이드를 한 번도 안가봤어요. 근데 이제 슈모익 얼마 안남은 시점에서 카양겔이랑 일리아칸 관문 돌파 보상을 받아볼까하여 영상으로 공략도 보고 해봤는데 연습할 곳 도 없고 영 자신도 안생기고 또 아이템레벨만 맞춰서는 파티에 못들어간다하네요? 그 게임 때문에 이제 게임에 현질 별로 안하고 싶어서 그냥 천천히 하다보니 지금 템렙도 딱 1580이고 보석도 이벤 보석, 각인도 슈모익 지원 각인 33333, 카드도 알고보면 18각(28각인데 어차피 30각 아니면 18각이라하여) 세구빛도 아직 18각 못했구여 이러면 사실상 일리아칸은 못간다고 보면 되죠?? 그럼 슈모익 보상 아마 이벤트 끝날때까지 못받을 듯 한데 관문 돌파 보상은 다 안받아도 크게 문제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