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비계승 방법이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제가 옛날에 키우던 스카우터인데
요즘은 무기를 새로 주더라고요??? 상점에서도 팔던데
근데 제가 쓰던 기존에 저거 전설무기 품백짜리 계승을 하고싶은데
계승을 못한다고 뜨네요 ㅠㅠ

갈기파도항구에서도 계승할수잇는 장비가 없어요

ㅠㅠ
제 아이템 레벨은 1460입니다

어찌하는지 아시는 선생님 계실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