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하드 잡고 접었던 뉴비입니다

원래 직업이 답이 없고 너무 매몰되어 접었었는데 이제

예전만큼 투자안해도 본캐 바꿀만한가요? 아니면 여전해서 그냥 내일 밸패 기대해야할까요? 

레벨은 기억안나는데 1740정도됐던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