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39
조회: 86
추천: 0
뉴비 복귀자 질문입니다카제하드 잡고 접었던 뉴비입니다
원래 직업이 답이 없고 너무 매몰되어 접었었는데 이제 예전만큼 투자안해도 본캐 바꿀만한가요? 아니면 여전해서 그냥 내일 밸패 기대해야할까요? 레벨은 기억안나는데 1740정도됐던거같습니다
EXP
13,694
(86%)
/ 13,801
|




크레디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