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1700 부캐 1680 있는데 이번슈모익 어떤거에 주는게 좋을까요?

당분간은 싱글만 할거같습니다

1700 본캐를 쌩으로 1720 찍는게 좋을까요
1700 본캐에 슈모익 하고 부캐를 점핑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