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23
조회: 132
추천: 0
내일 복귀 해보려는데 질문이 있습니다캐릭 레벨 젤높은게 1585 나머지 6캐릭이 1400대 애들인데
곰수사 인가 그걸 키우고싶은데 캐릭을 삭제를 해야됩니다 새로 계정파기엔 내실해놓은게 좀 아까워서 그런데 아무거나 손 안가는거 삭제하면 되는 부분 인가요?
EXP
41
(41%)
/ 101
|





지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