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출석이랑 보상받아두래서 받아두긴했는데 뭐가뭔지 잘 모르겠고...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일 무슨 익스프레스 나오면 오늘만든 캐릭도 적용가능한가요?
2) 신캐 나오면 그거키우고싶은데 지금 받아둔 출석 / 로아온 보상 새계정으로 파서 다시 받아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