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54
조회: 81
추천: 0
오늘 캐릭생성한 뉴비입니다일단 출석이랑 보상받아두래서 받아두긴했는데 뭐가뭔지 잘 모르겠고...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일 무슨 익스프레스 나오면 오늘만든 캐릭도 적용가능한가요? 2) 신캐 나오면 그거키우고싶은데 지금 받아둔 출석 / 로아온 보상 새계정으로 파서 다시 받아야할까요?
EXP
929
(28%)
/ 1,001
|





마동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