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 인파를 본캐로 키워서 점핑 먹일껀데...인겜 챗창보니까 왜 그런짓하냐고 걍 새캐릭을 인파로파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 골드랑 아바타가 다 1600인파에 있는데 다 옮겨놓을 수 있나요..? 복귀유저라 잘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