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가 나온 날 커마 자랑게시판에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공유를 요청하셨습니다.
한 분씩, 한 분씩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만 제가 일하면서 항상 볼 수가 없기에 아예 파일로 압축해 올려드립니다!

너무 예뻐서 그냥 정신없이 만든 사랑스러운 애들입니다..만드는 게 너무 행복해요~

다들 받아가시고, 어떤 애들을 데려가셨는지 댓글로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한테는 다 예쁜 애들이지만, 다른 분들의 생각도 너무 궁금해요!)









아무 프리셋이나 만져보다가 예쁜 걸로 하나 골라서 만들어봤는데, 단아하게 만들어진 우리 첫째 단아..



아무 생각 없이 이쁜 머리 씌웠는데 어째 애기데런이 돼버린 둘째 애기데런!



어쩐지 까칠하고 한 공주님처럼 명령할 듯 한 성깔해 보이는 셋째 까칠이



기상술사가 나올 걸 대비해서 물빛느낌 나게 만들고 올려봤는데, 다들 너무 예뻐해주신 우리 넷째 물빛



백발에 눈주변이 붉었으면 해서 그렇게 표현하려다가 표정이 차갑고 냉정하게 나와버린 싸늘이..




니나브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머리부터 외모까지 어떻게든 따라해본 애기니나브!




커마에 하얗고 검은 머리를 반반으로 나누는 머리들이 몇 개 있기에, 문득 떠오른 에픽세븐의 클로에...를 따라한 애기 클로에!




마지막으로 우리 베른성을 지키는 에아달린 여왕님의 어린 시절은 이런 느낌이 아니었을까..하며 만들어진 애기에아달린!


까지.. 정말 만드는 게 재밌는 건 오랜만이었습니다.
행복하게 8자매를 만들고도 여전히 더 만들고 싶어지네요~


애기들 데려가려면 여기로!   <<<<< 많이들 사랑해주세효~


다운 후에 ~.CUS파일에 Customizing_Specialist_slot(숫자)   괄호 지우고 0,1,2,3,4 중에 숫자 넣어서 이름 바꿔주시면 돼요! 


봐주시는 분, 데려가시는 분, 추천 꾹 눌러주신 분들 모두모두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