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같이 나온 모자는 머리카락이 너무 무쌩겨서
그나마 옛날압타랑 끼면굿..
옛날압타랑 최근압타랑 광원에 따라 색차이 나는건 아쉽지만
캐선창이나 MVP창에선 비슷하게 보여서 만족중
>>내기준 경찰복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색감의 옷<<
이거 셔츠색은 염색댕고수 하치님네 블로그에서 픽한색
항상 감사합니다


>>이거는 비교적 최근에 본 기억있는듯한 경찰복 느낌<<
데헌 맨날 쓰던 프리셋 지겨워서 외변을 며칠전에 했는데
애가 너무 너끼함..
역시 사람은 먹던맛 먹어야해 ㅜㅜ
뉴헤어 나옴과 동시에 다시 외변예정


이것도 좀 경찰복 하면 팍 생각나는 느낌의 셔츠색
"D6D9D4"
이거랑 첫번째랑 고민하다가 연하늘픽

혹시나 입으실분은
영지명 : 남마네킹
슈샤랑 데헌만 마네킹 있긴해요


+)번외

남캐러버이긴한데 진짜 이번거만은 여슈샤 개이쁨ㅠㅠ..
4주년 바지 두벌있는데 내로생 제일 잘한구매
여캐 정장 각성의방랑자 하나라서 아쉬웠는데 개좋음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