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그 신상이 수영복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만 더 기다리면 수영복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치마 디테일이 조금 아쉬움...

스프링 하의로 카바가 되지만 순정으로 밀어붙임. 모자는 도저히 이쁘지 않아서 포기함
시빌가드 보급형인것 같음 ..

머리장식은 가발이나 리본종류로 카바하거나 머리핀으로 해도 무난하게 어울림











생각보다 빨간색을 잘먹음











셔츠만 염색하고 단추에 포인트만 줘도 생각보다 잘어울림








무난무난하게 색은 잘먹는편임 타이 염색이 없다는건 쪼금 많이 아쉽긴하지만..

생각보다 스타킹 하의 염색하는 난이도는 제법 있는편








살짝 광택만 포인트줘도 제복 느낌이 확 살아남 









한벌류들은 순정도 염색이 잘된편이라 염색은 굉장히 안정적이지만 어렵지 않게 염색했음









리본으로 포인트 살짝 줘도 잘 어울림
모자는 마찬가지로 좀... ;;







염색이 안되는 악세사리 종류가 금장이라 검정이나 레드계열로 으로 포인트 줘도 잘어울림














수영복을 내놔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