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구하는 모코코 [세구모]에서 같이 수다떨며 레이드 돌고 종겜 하실 분 찾습니다!!

현재 꾸준히 활동하는 사람은 5명 정도 되는 소규모 친목디코 입니다
사람 마니 모아서 멧챠 카멜레온도 하고싶어요


레이드 외에도 심심할때 디코에서 같이 수다떨사람!!
롤 할사람!! 배그 할사람!! 옵치 할사람!! 구합니다!!!!!


기존 로아 하시던 분들은 반숙정도는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아니여도 맞춰서 가드려요)
모코코나 복귀 유저도 환영입니다!!


가입문의는 디스코드 [ningnyuning] 으로 주시면 몇 가지 간단한 질문 후 가입 여부 안내 드리겠습니다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