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혐오의 시대라는걸 실시간으로 체감시켜주는 곳이네요.

저는 인파가 쎈거에 대해 별 생각이 없습니다.

충단인파가 딜자체는 쎄지만 구조랑 부족한게 많아서
그 딜을 온전히 내지 못한다고 알고 있었는데
오늘 결과보니 소서 이긴건 정말 놀랍지만 딱 그정도였습니다.

근데 그거보다 지금까지 약코하지 하고 있었냐고 그냥 인파들 비난하는게 참 짜증나고 화가나네요.

진짜 막말로 인파들이 약코했다고 해도 인파들이 Mvp 잔혈 휩쓸고 다니면 약코가 될까요?
인파가 약코한다고 하면 왜 인파들이 잔혈 Mvp가 소서들만큼 안나올까요? 이것도 모든 인파들이 약코하려고 평소에 힘빼고 살살 쳐서 그런건가요?

타직업들도 모르고 심지어 인파들도 오늘 처음보는 고점과 결과를 알자마자 바로 약코하고 있었다며 들고 일어나는 모습을 보니 진짜 이게 뭔가 싶네요.

인파는 다른직업들과 다르게 고점인 사람이 없어서 몰랐다고 하면 왜 인파를 그만큼 키운게 삼식님밖에 없을까요.
인파 손댄분은 많지만 왜 지금은 삼식님밖에 안남았을까요?

그리고 인파들이 잔혈 Mvp먹으면 군장검사한다는 이야기 가지고 또 뭐라고 하던데 그것도 웃긴거같네요.

일단 군장검사한다는 인파들이 대부분 체술인파고 오늘 이긴건 충단이지만 당연히 그런거는 관심없으시겠죠.
인파들이 군장검사를 한다는거를 비웃고 어이없어 하시던데 인파들 입장에선 항상 자기들이 잔혈을 잘못먹었다는 의미입니다.
인파가 쎘다면 잔혈 자주먹고 당연하게 생각했겠죠. 군장검사를 왜합니까. 이걸 진짜 군장검사한다 이거하나만 포커싱하는게... 참 어이없었네요.


제가 화가 나는건 결국 근거없는 비난입니다.
하루에도 수천번에 레이드가 돌아갈텐데 거기서 만난 인파들을 봤을텐데 하루아침에 약코하는 직업으로 만들어버리는
결과를 무시한 비난이요. 진짜 인파가 소서보다 강한데 약코한다고 평소 느끼셨나요?
인파 그렇게 쎄면 잔혈 다 처먹고 다녔겠죠 약코가 되겠습니까.

다시말하지만 이번에 결과나온건 그냥 받아들이면 된다 생각합니다. 저희 생각보다 훨씬 고점높고 강했구나. 너프가 필요하다면 받으면 되겠죠. 근데 비난은 왜?

인벤 둘러보다 머리속에 짜증이 차올라서 두서없이 쓰게됐는데 한동안 안보고 살아야겠네요.
그리고 이번에 느낀건데 생각보다 인파 적이 엄청 많네요. 인파 싫어하는 사람이라 해야되나. 많은거 같습니다.

인파이터 유저분들 힘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