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9
조회: 709
추천: 0
세맥은 파괴전차 쓸수도?딜지분 60~65%정도가 백어택이없고
난화격도 사면초가쓰면 70퍼가 훌쩍넘어버리고 치적을 공짜로 줘서 혼강쓰면 과치적이되버려서 혼강2에 회심을쓰거나 파괴전차1 혼강1에 음돌을 쓰는것도 나쁘지않을수도?
2011-07-28 03:23:48 에 가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