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지분 60~65%정도가 백어택이없고
난화격도 사면초가쓰면 70퍼가 훌쩍넘어버리고
치적을 공짜로 줘서 혼강쓰면 과치적이되버려서
혼강2에 회심을쓰거나 
파괴전차1 혼강1에 음돌을 쓰는것도 나쁘지않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