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느정도 되는거 같음???

오랜만에 직게 오니까  세로운 세팅 나온거 같은데

그거 쓰면 좀 쎄다는 체감이될려나

오버로드 무력이 좋아서 그냥저냥하는데

순수 딜로만 보면 상위티어는 아닌거 같음

내 체감이 이상한건지  그런거 치고  다른 데헌들도보면 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