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07
조회: 79
추천: 0
데헌딜 어느정도 같음??지금 어느정도 되는거 같음???
오랜만에 직게 오니까 세로운 세팅 나온거 같은데 그거 쓰면 좀 쎄다는 체감이될려나 오버로드 무력이 좋아서 그냥저냥하는데 순수 딜로만 보면 상위티어는 아닌거 같음 내 체감이 이상한건지 그런거 치고 다른 데헌들도보면 그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