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리미티드 셔플 일명 셔플은 기본 6회 데미지 + 띄우기 1회 데미지 + 내려찍기 1회 데미지로 구성된 지점 스킬이다



- 3트포 예견된 죽음의 원형 마법진이란 빨간색 동그라미의 3개의 빛기둥을 의미하며 이곳에 몬스터가 위치해야 다단히트로 셔플 8타 기본피해량의  70% 데미지가 들어간다



- 3트포 파멸의 폭풍 채용 시 12타 + 막타 2회 = 총 14타 스킬로 변경되며 채용 시 셔플 8타 기본피해량의 105% 증가된 데미지가 14타에 걸쳐 들어간다

- 어떤 트포든 셔플 사용 중엔 스페이스바로 밖에 캔슬 할 수 없다

- 파멸의 폭풍 트포 채용해도 기본은 지점스킬이라 속전속결 효과를 받지 않는다



- 얼티밋셔플 - 예견된 죽음 채용 시  예견된 죽음의 원형마법진과 얼티밋 셔플은 전혀 관계 없으며
 기본 마법진 6타 + 1타 + 1타 구조가 얼티밋 셔플로 인해 9타 + 1타 + 1타로 변경된다

- 얼티밋셔플 - 파멸의 폭풍 채용 시 12타 + 2타의 기본구조가 얼티밋 셔플로 인해 18타 + 2타의 구조로 바뀐다



- 1트포 파멸의 셔플과 얼티밋 셔플, 예견된 죽음은 서로간 영향 없이 모두 개별적으로 적용된다
 따라서 파멸의 셔플 - 얼티밋 셔플 - 예견된 죽음(1-3-1) 채용시 딜 상승 기댓값은 (1+0.45+0.655+.0.7)의 합연산이라 효율이 매우 낮고 약하다

- 파멸의 셔플 - 얼티밋 셔플 - 파멸의 폭풍(1-3-2) 에서 파멸의 셔플과 얼티밋 셔플 둘 사이의 효과는 무관하지만 파멸의 폭풍에 의한 기본구조에는 영향을 받기에 해당 트포 채용 시 딜 상승 기댓값은 (1+0.45+.0655)*2.05로 구할 수 있다

- 위의 셔플 최고 딜트포인 파멸의 셔플 얼티밋 셔플 - 파멸의 폭풍(1-3-2) 트포를 채용해도 결국 평균 데미지 기댓값은 다크리저렉션보다 약간 강한 편이며
스킬 사용시간은 140% 공속 + 전설 질풍룬을 채용해도 2.6초의 시간이 걸린다(질풍룬 안끼면 2.9초)


(해당 데미지 기댓값 표는 치적 74%, 치피증 277.5%의 스트림, 리턴 사용 기준이다)





2트포 어둠의 핵은 리턴의 노출된 어둠과 같다고 생각하면 되는 데

현재  셔플 어둠의 핵 트포는 리턴, 스파이럴 엣지, 운명의 부름 치피증 버프와 버프창에 별개로 나타나는데

버프창에만 나타나는 버그일 뿐이라 저렇게 중첩해도 치피증 버프는 하나만 적용된다
(셔플을 제외한 치피증 트포는 원래 지속시간만 갱신 될 뿐 같이 안나옴
셔플 치피증 트포만 중첩되서 버프창에 별개로 나오는 건 버그임)




- 셔플의 퀵드로는 마지막 타격만 적용이라 수치는 높지만 효율은 낮다


대충 영상설명
https://youtu.be/y-eApxANHR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