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로스 이후로 교감 손을 안대서 대충 세팅하고 쳐봤음
일있어서 나가야해서 잠깐 쳐본거니 맹신ㄴㄴ

일단 어떤 빌드든 소환수는 무한유지가능해져서 소환수 작열이 전혀 필요없음
윙드가 캐스팅없는 빨간전폭됨

111

물정 2스택으로 아덴수급이 굉장히 널럴해짐
잘만하면 켈시온 24초동안 풀 유지가능할수도?
근데 마나가 좀 말리긴해서 음식은 필수일듯(아제나 안켜져있음)

시간없어서 얘만 배율측정해보니
0.8정도 나오는듯

222

별코어가 단순 소환수 딜증이라 고대코어에따라 별코어는 1번코어 써도 될거같음
얘가 진~~~짜 쉬워짐
패치노트 읽으면서 이게 뭔 개소리인가 열심히 읽어봤는데
운명이 40초짜리인데 이 40초가 끝나면 아덴이 꽉참
(폭주끝나고 아덴 안차길래 뭔소린지 하고 패치노트 읽고오면 아덴이 다 차있더라)
폭주하는동안 와다다 누르고 남은 시간동안 평타나 딸깍거리면 된다는소리
물론 지딜레이드밖에 없는 현 상황에서 좋을까는 의문

결론은
교감하던 사람은 환영할거같고
고창하던 사람은 굳이 넘어갈 필요없을듯
고창버프먹기도하고

1시간뒤에 집 도착하니 그때 333이랑 222 허수배율측정하고올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