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딸깍 1640시대에 1640미만구간만 딜버프가 말이되냐!

 깨달음 노드가 2티어+4티어 딜증이 아니라 2티어딜증>4티어딜증으로 바뀌는건데 얼마나 서알못이 담당해서 밸패를 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