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9
조회: 157
추천: 0
폭주 할만함?아니 대충 처보는데 40초 후 아덴 채워준다는게 이게 딱 그거거거든
이그나1 폭주1 같이써라 근대 이러면 존나 약해요 이게 폭주교감 기존이 이랬다니깐 이그나 쿨줄여줘서 좋게 만들어주는게 아닌거보고 아 똥맛일꺼같은데 상상으로 생각만하는중 본캐는 소서라 좆됬음 접을까 생각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