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하게 친거죠???

신특 이랑 신치 두개로 쳐봤고 
111로 해서 마리린 무력화명령 빼고 제대로 쳤고 

뭐 딱히 놓친거 없이 친거같은데

L7800으로 6.5억나옴  
최적화할게 더 있긴하고, 제가 이상하게.....친게 있을거 같기도 한데
뭔가....이상한데......내가 뭐 이상하게 친거겠죠?

이거 완전 ㅈ된거 같은데
뭔가 이상한데 

슈르디엘시드는 무한유지라 재소환 계속한것도 아니고
파우루마리린 체인스킬도 계속 써줬는데...? 
뭐지  내가 뭘 잘못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