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뭐 교감 자체가 역사적으로 저점탄탄이었으니
111이 크게 상향받진 못하고 편의성 개선 위주로 나온건 그렇다 쳐도

222를 왜 저점코어로 바꿔버린건지..

이건 뭐 교감 111도 222도 고창술사도 순환상소도

그 어떤 코어로도 고점을 볼수가 없게 거세해버리는게 말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