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21
조회: 665
추천: 1
교감 222를 개쓰레기로 만든게 납득이 안됨...그래 뭐 교감 자체가 역사적으로 저점탄탄이었으니
111이 크게 상향받진 못하고 편의성 개선 위주로 나온건 그렇다 쳐도 222를 왜 저점코어로 바꿔버린건지.. 이건 뭐 교감 111도 222도 고창술사도 순환상소도 그 어떤 코어로도 고점을 볼수가 없게 거세해버리는게 말이 되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