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팔찌 고신속으로 강제 시키는 패치를 하는 거냐?
소환수 무제한으로 만들어서 신속 내리고 딴짓 할까봐 두려워? 그럼 다시 롤백하고 지속 시간 2배로만 늘리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