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서머너 상아탑부터 본캐 바꿨는데
제가 해온 서머너는 항상 밸런스 패치를 받더라도
첫주에 고장남 핫픽스 없이 (바로 수정 안해서 첫주는 고장난채로 냅둠) 방치해서 첫주 밸패 받아도 기분 잦같고..
그 담주에 해주는데 대체 뭔 죄를 지었길래 이렇게 자주 고장나고 바로 대처도 안해주는지 다른 클래스도 이런경우가 있나요? 진짜 로아 5년하면서 대충 조정하고 찐빠나도 냅두고 하는거 알지만 한두번도 아니고 밸런스 패치 할때마다 이러는건 진짜 성의없는거 아닌지..
서머너 담당자분 없는거 알지만 있다면 퇴사좀 해주세요